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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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3.8) | 132.6 | 공격 속도 | 0.644 (+2.5%) | 0.918 |
5초당 체력회복 | 8.5 (+0.8) | 22.1 | 5초당 마나회복 | 8.15 (+0.75) | 20.9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룬은 취향이지만 저는 기본으로 이렇게 쓰고 성장 마방을 고정마방으로 바꿔주셔도 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량이 100% 증가하며(0.4/0.5/0.6/0.7/0.8 총 공격력), 공격의 일부(40~100%)가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7/15.5/14/12.5/11초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80% 느려졌다가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최대 체력의 6/6.5/7/7.5/8%(+0.025 AD)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때 카밀은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에픽 몬스터가 아닐 경우,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시 : 카밀이 지형으로부터 도약해 처음 마주치는 적 챔피언과 충돌하며 60/90/120/150/180 (+0.7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적을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도약할 경우, 도약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고, 챔피언 적중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빨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카밀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마법공학 최후통첩 효과가 끝나며, 카밀이 사망하면 효과가 1초 안에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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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확성 프로토콜
(Precision Protocol)
- 마나 소모: 25
-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 카밀의 다음 기본 공격이 (0.2/0.25/0.3/0.35/0.4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증가합니다. 다음 1초 안에 마나 소모없이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가 두 배가 되며 공격의 일부(0.4 / 0.5 / 0.6 / 0.7 / 0.8 총 공격력)가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스킬 콤보
기본 콤보는 ee 적에게 도약후 평q평평q고정딜 w평q평평 하고 이속효과 써서 빠지는게 좋아요 궁 쓰면 마법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평타에 추가ㅍ로 들어가는게 은근 쎕니다 후반가면 원딜 녹습니다.
w는 두 파트로 나뉘어져 있는데 바깥쪼 부분에 맞으면 카밀이 입힌 피해의 100퍼센트를 체력회복합니다. 잘쓰시면 변수가 큽니다
e는 벽타고 적에게 돌진하는건데 챔피언에게 돌진하면 사거리가 2배가 됩니다 이걸로 인해서 ee궁 3단 대시가 가능하죠.이거로 돌진해서 콤보넣고 빠지면 딜교 이득봅니다
궁은 한 챔피언을 가두고 나머지 챔피언들은 밀쳐냅니다.다시 들어올수 있습니다 추가 마법피해를 평타에 입히는것인데 굉장히 좋아요 비전,점멸 으로 못빠져 나가고 지정한 대상이 나가거나 카밀이 궁 범위 밖으로 나가야만 해제됩니다, 라인전 단계에선 궁으로 호응하면 거의 필킬이고 한타에서는 미드나 원딜 묶어서 뚜까 패주면 됩니다
패시브는 적이 마법피해위주 챔피언이면 마법피해를 막아주는 쉴드를 입히고 물리피해 위주 챔피언이면 물리피해를 막하주는 쉴드를 자기에게 입힙니다. 이걸로 역관광이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 전술적 휩쓸기
(Tactical Sweep)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 초
- "카밀이 다리를 감아올려 대상 방향을 휩쓸며 맞힌 적 모두에게 65/95/125/155/185 (+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90% 느려졌다가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최대 체력의 6/6.5/7/7.5/8%(+0.03 AD)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때 카밀은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전술적 휩쓸기 대상이 에픽 몬스터가 아닐 경우,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에서 카밀은 왠만하면 고정딜로 탱커도 녹이니까 일방적인 딜교후 다시 q2타로 평캔하면 적 광휘의검 뜬기준 피 4칸정도 닳습니다.
초반 운영법
초반엔 카밀이 그렇게 강한 챔피언이 아니기때문에 평캔으로ㅇ 일방적인 딜교후 빠지고 트포가 나온후에 싸우는게 좋습니다
중반 운영법
갱호응이 중요하고 궁으로 인한 텔로밍이 좋으니 봇 교전이 있으면 자주 가주는게 좋습니다.
이런 애들을 원딜을 노리는걸 궁으로 막아주시고 적 잘큰 딜러를 노리시면 됩니다.
추후에 업뎃예정
마치며
배드를 주시려면 이유를 써주시고 첫 공략이라 많이 미숙하니 잘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카밀의 사기성을 알리고 싶어 공략을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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