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공격 속도+13.5%
룬 같은 경우 시즌6 중반에 사용해 왔습니다.
후반을 도모하는
18레벨 쿨감 40퍼를 채우는 것입니다.
고정쿨감은 초반에 그닥 효력이 없습니다.
룬 질문도 받고 있습니다! 댓글에 달아주세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트린장인 파워은정님이랑 같은 특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엔 이렇게 드는게 트린에게 가장 최적화가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흉포특성에 흡혈귀 n 타고난 재능 중에 고민하시는 분이 있으실꺼라 생각합니다.
트린은 무조건 초반을 도모해야 하는 챔피언으로 라인유지력에 도움을 주는
흡혈귀기 잘 맞습니다.
다른 질문들도 댓글 달아주세요 대부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딜템은 3개만 갑니다. 몰락, 스태틱or팬댄, 인피 인피를 생략하시고 다른 딜템을 올리셔도 괜찮습니다.
스태틱과 팬댄은 취향대로 골라 주시거나 상황에 맞게 가주세요!
저는 이런 상황에 스태틱을 갑니다 - 라인을 빨리 밀고 밑에서 정글몹과 여러잔몹들을 먹으며 파밍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저는 이런 상황에 팬댄을 갑니다 - 1vs1 상황이 많이 나오므로써 이득을 챙길 수 있다. ex)피오라, 클레드 등등
한타에서 아군의 딜이 충분하여 나(트린다미어)는 탱커를 더 많이 때리게 된다 싶으면 인피생략 후 라위를 올리시는게 좋아보입니다.
탱템은 자신의 상황에 맞게 가주십시오.
트린다미어가 성장이 매우 잘 되었을땐
을 빨리 올리는 것도 꽤 좋습니다. 가엔효과가 있을땐 궁을 사용하지 않고 다시 태어났을 때 궁을 사용해 줍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