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세주아니가 좋은이유
★ 쉽게 예를 들자면 랭겜에서 만나는 아무무마다 탱커가아닌 AP인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아무무랑 세주아니랑 크게 다를것이 없습니다. 이미 비슷한챔프중에 극탱에서 AP챔으로 성공적으로 갈아탄사례가 존재하며 AP세주아니도 대회에 안나왔다거나 본보기사례가 없기때문에 보이지 않는거라고 생각합니다.
★ 이글을 보시는분들은 AP아무무를 적어도 한번쯤은 보셧을텐데 딜이 생각보다 강력하다는것을 알겁니다.
세주아니도 다를게없습니다. AP템가면 기대이상의 딜이 나오고 뒤가없을뿐이지 쓸만합니다.
세주아니나 아무무나 궁극기가 없을경우 를 맞춰도 데미지가 부족하여 갱킹실패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메타는 계속 바뀌기 마련이고 극탱템챔은 점점 구데기화 되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중후반부터는 단단해서 안정성있겠지만 문제는 적 딜러도 죽지를 않습니다. ()
후반가면 아무리 훌륭하게 을 박아도 적에게 데미지가 안박혀서 구데기되는것이 당연한게 되버렸습니다.
★ 세주아니가 근접챔인데 AP템을 가도 되는 이유
로 인하여 선공권이 세주아니에게 있습니다. 몸이 종잇장이든지간에 딜넣을시간 2.5초가량은 충분히 주어집니다.
어처피 나중가면 나와서 아주 안정적이라곤 할수없지만 극탱으로 갈경우 피흡과 데미지가 경쟁합니다.
를 하면서 이러한 한계점을 느꼇고 따라서 AP세주아니를 추천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이 룬 세팅이 세주아니유저들이 가장많이 쓰는 세팅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는 천둥궁주를 애용합니다.
좋긴하지만 AP세주아니한테는 꼭필요하지않습니다.
챔프와 잘맞는다고해서 꼭 가야할 이유는 없는법입니다. 기껏해봐야 시즌6영겁의힘보다 안좋습니다.
룬메아리를 갈경우 제일 잘맞는특성입니다.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콤보한바퀴돌릴때 Q 선마가 더쌔기도하고 E 둔화률이 1렙부터 50%기때문에 마스터는 W - Q - E 순으로 합니다.
AP세주아니라고해서 이런걸 생각했다면 지나친 오해입니다.
템트리는 각 챔프에 적합한 형태로 가야겟죠. AP템을 구입하지만 되도록 체력이 붙은아이템 위주로 선택하였습니다.
AP정글템 후 -를 빠르게 올리는것은 시즌3때부터 유명한 조합이었고 초반효율이 가장좋습니다.
운좋게도 세주아니는 체력계수가 있기때문에 은 세주아니한테는 초반을 위한 템도 아닙니다.
은 맞춘후 - 누킹을 위하여 구입합니다.
는 첫템으로 사기엔 적 체력이 낮을때라서 좀 아쉽고 이 나온후에 구입합니다.
이후 템은 상황을 봐서 구입하면 됩니다.
대신 구입하는건 어떨까 생각도 해봤지만 일단은 보류중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폭딜은 엉청난데 지속딜이 안되서 다음 스킬쿨 돌아오기전에 죽어요.
리신만의 문제가아니라 전체적으로 딜가는 AD챔피언한테는 못이겨요.
대부분의 AP딜러들은 자신이 딜넣고도 이후상황에서도 대처가능하지만
AP세주는 근접이라서 그런거없고 스킬다쓰면 처맞아야된다는 단점이 잇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