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의 연쇄적인 딜너프로 이제 남은건 유틸성뿐
하지만 에코가 떳을때도 유틸성 하나로 뜬거기때문에,
더이상 딜만 챙기기보다는 딜과 탱을 동시에 챙길수있는
템트리가 필요해졌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3.8) | 132.6 | 공격 속도 | 0.644 (+2.5%) | 0.918 |
5초당 체력회복 | 8.5 (+0.8) | 22.1 | 5초당 마나회복 | 8.15 (+0.75) | 20.9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8.55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방어+8.52
- 공격 속도+4.5%
라인전이 약해진만큼 성장룬으로 성장을 노리자.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량이 100% 증가하며(0.4/0.5/0.6/0.7/0.8 총 공격력), 공격의 일부(40~100%)가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7/15.5/14/12.5/11초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80% 느려졌다가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최대 체력의 6/6.5/7/7.5/8%(+0.025 AD)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때 카밀은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에픽 몬스터가 아닐 경우,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시 : 카밀이 지형으로부터 도약해 처음 마주치는 적 챔피언과 충돌하며 60/90/120/150/180 (+0.7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적을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도약할 경우, 도약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고, 챔피언 적중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빨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카밀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마법공학 최후통첩 효과가 끝나며, 카밀이 사망하면 효과가 1초 안에 사라집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인베상황이라 1레벨에 E가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레벨엔 체력 회복과 푸쉬와 딜교를 동시에 할수있는 W가 좋다.
2레벨엔 Q를 찍어서 이속버프를 이용해 W를 더 손쉽게 맞출수있고, 타워를 끼고 cs를 챙길경우에도 좋다.
다만, 아군 정글러가 갱을 오는 타이밍이라면 E를 찍어서 호응을 해주자.
궁은 발동시 순간 무적판정이 있어서 스킬을 씹는효과가 있으므로, 진입상황이든 한타상황이든 적의 주력스킬을 씹는
용도로 사용하는게 베스트이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