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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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4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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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Q 상대챔뒤로와드W R = 인섹킥
Q R Q E 히드라 평 = 부쉬에서 숨어있다가 오는 상대를 근처에 있는 아군에서 차고 딜넣는 법
와드W R Q Q E 히드라 평 = 큐의 타켓팅이 자신없을 때 확정적으로 딜을 넣는 방법
정글몹 잡을 때나 맞다이를 할때 패시브를 활용하셔야 좋기떄문에 스킬연계 사이사이마다 평타 섞어서 쳐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각자의 갱루트가 있을테니 말안함 (정글몹 잡을 떄 피관리 못 하시면 안하는게 좋아요)
6렙전에 갱은 적어도 두번 이상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글템 포함하면 와드가 4개정도(보통 즉시 가능한 와드3개정도) 있을텐데 한두개는 시야용으로 박아두세요 특히 용쪽이나 미드와 용 사이 부쉬
리신한테 후반까지 가는 상황은 좋지않음
상대 와드 없는 곳에서 한타 시작하면 딜러진을 노려서 자신의 딜러들을 못 때리도록 어그로를 끌어줌
내용이 짧을 수 있으나 단시간에 리신을 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필수적인 것만 적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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