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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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18.036
- 공격 속도+15.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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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는 솔직히 스킬콤보라는게 존재할수없습니다. 스킬이라고 해봐야 공격스킬은 알파뿐이기때문에
스킬콤보는 QWER이런걸 말하는거지 Q평W평 이런건 (그냥) 콤보입니다. 스킬콤보가 아니에요
마이에게 어울리는 콤보는 그상황마다 자신의 판단에 맞춰서 하는것이 답일경우가있습니다. 마이만큼
상황에 맞춰서 플레이를 바꿔야하는 챔피언은 많지않습니다. 따라서 저는 강요하고싶지가않군요.
W명상으로 싸움도중 상대의 딜링의 반을 차지하는 스킬을 하나 데미지감소용
상대에게 순간딜을 넣기위한 명캔
알리스타가 궁쓰기전에 E를 키지않기 정도
정말 당연한 말이라면야...
알파스트라이크를 정확한 타이밍에 사용하자정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스킬하나가 삑날경우 상대챔프의 미래가 좌지우지되는 챔프는 역카운터치기 좋은챔프가 마스터이입니다.
일반겜에서 처음 시도해봤을때 초반지다가 후반지속딜 이겼어요
자기자신 자체가 적이될때도 존재합니다.
욕망을 억누르시오
정글 운영법이 존재하지않는 이유는 룬메이리는 템창을 잡아먹는 템입니다.
라인운영법은 정말 쉬우면서도 힘듭니다.
1. 무리하지않기
2. 킬각이여도 상대정글이 보이지않는한 5초가 넘는 지속싸움으로 끌지않기
3. 안보일때마다 미아핑
부지런하고 게으리지않으며 성실한 농부가 꿈이셔야합니다.
성공하실겁니다.
앞라인부터 녹이되 상대 원딜이 너무 무방비하면 자르러가줍니다.
스플릿을하실때 타워에 AP딜 모두 들어가며 AP마이 이지만 1:1은 지지않는 능력을 보여주며 다이브를해도 근처 몹이나 미니언을 치다보면 피흡으로 살아나게 되므로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라인을 밀거나 상대가 안보이면 빠져주시면 됩니다.
1,우리팀을 지키거나
2. 탱부터 녹이거나
3. 상대 딜러 흔들기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이건 엄연히 탑마이 공략입니다.
또한 닥배드 또한 이유를 적어주셨으면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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