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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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5
- 공격 속도 +1.7%x4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4.75
- 공격 속도+20.3%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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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스킬은 Q밖에 존재하지않기에 스킬콤보는 존재하지않습니다.
공격콤보라면 모를까... 공격콤보라면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정말 당연한 말입니다만..
W로 명캔 패시브 평타 모션과 동시에 알파 이런거말곤 별로 존재하지않습니다.
마이는 상황에 맞춰서 싸워가는챔프라서 그때그때 달라집니다.
명상으로 중간중간 딜을 씹어주거나
상대가 딜감소 스킬이존재할시 그스킬을 사용하고난후에 E를 켜준다든가
알파로 상대의 CC기 또는 딜의 반을 차지하는 스킬을 씹어주는거말곤 적을게 없군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구인수를간 딜탱잭스는 미치겠습니다...
라인한번 갱갔다가 정글돌아가면
내 정글몹이 사라지는 마술을 보여줍니다.
또다른 이유로는 이블린과 같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구간만 잘 버티시면 용쯤이야...
빨때는 W명상으로 딜을 최소화 시켜주시고 E가 날아올껍니다 명상을 끊기위해서
그때 알파를 돌려주시고
절대! 궁을 켜선안됩니다 공포먹고 저멀리 뒤로 반송됩니다.
공포가 끝나고 궁을 켜주시거나 그대로 빠져주시면 됩니다.
단점은 나의 정글몹이 없어질수도있으니 신중히 갱을 가주시면좋습니다.
정글 운영법은 4가지 루트가 존재합니다.
1. LTE루트
칼날부리 -> 레드 -> 작골 -> 늑대 -> 집 -> 정글 맨 끝부터 반대쪽까지 반복
ㄴ--> 늑대 -> 블루 -> 두꺼비 -> 집 -> 작골부터 반대쪽까지 쭉
2. 기존 정글루트
버프몹 -> 바로옆에있는몹 -> 나머지몹 -> 반대쪽 버프몹 -> 갱 OR 다른정글몹
3. 역버프 루트
3-1. 기존 정글루트와 동일하거나
3-2. 버프몹 -> 바로옆 -> 갱킹
3-3. 버프몹 -> 갱킹
4. 빠른 갱킹 OR 카정루트
버프몹 -> 버프몹 -> 바위게 -> 갱킹 OR 정글루트 일자로 쭉 반복
버프몹 -> 카정
우선 마스터 이는 죽지않고 성장하는게 중요합니다.
한번 죽는순간 엄청나게 성장이 늦어지게됩니다.
우리의 딜탱마이는 스플릿도 스플릿이지만
한타 중심의 마이이기때문에 팀원과 함께 다녀줍니다.
무조건 한타를 합니다.
만약 상대가 방심왕들이라면 뒤로 돌아가는 루트를 타는것도 좋습니다.
원딜을 지켜주시다가 각이보이면 상대 딜러를 물어주시거나
카타리나처럼 상대의 위협적인 CC가 빠지면 상대딜러를 과감히 물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정글챔피언들을 위주로 상대를 적겠습니다. 라인에가는 챔프들은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정글러들 상대하는 법 (상대법 검색은 Ctrl + F 로 쉽게 찾으실수있습니다)
ㄱ 부터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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ㄱ
그라가스 (난이도 ★☆☆☆☆)
그라가스는 우선적으로 딜탱 OR 탱킹을 위주로 가는 정글러입니다.
또한 초반에 말려버린다면 마이와 비슷할정도로 말려버리기 때문에
역갱 위주로 플레이를 해주신다면 좋습니다.
1:1 상대시에 주의할 점이라면 그라가스의를 피해주시고,
둘중 하나를 알파로 씹어주시거나 명상으로 딜을 감소시키는겁니다. 보통 명상을 씹는대에 사용합니다.
그레이브즈 (난이도 ★★★☆☆)
그레이브즈 사용법도 매우 단순하면서 어렵습니다.
우선 그레이브즈 스킬중에 빨리뽑기는 마방과 방어력이 증가하는 스 킬입니다. 난이도가 별 3개인 이유는 때문에 스킬을 못씹게되기때문 이고, 그브가 총을 한손으로들면이겁니다. 는 돌아오는거만 씹 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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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노틸러스
비주류 챔프라서 추후에 추가하겠습니다.
녹턴 ( 난이도 ★★★★☆ )
녹턴은 우선 가 핵심 스킬입니다.
장판이 깔려있다면 가능하다면 싸움을 피해주시되, 만약 싸움이걸린다면,
공포가 걸리는 타이밍에 알파를 돌려 공포시간을 최소화 시켜주시고,
으로 날라오는 중이라면 충돌직전 알파를 돌리시면, 잘하는 녹턴유저 들은 날아오는 도중 Q를 사용하기때문에 녹턴딜의 40퍼를 씹게됩니다.
누누
얘도 비주류라서 댓글로 대답하겠습니다.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누누는 일단 카정만 조심해주시면됩니다.
니달리 ( 난이도 ★★☆☆☆ )
니달리는 초반에 깡패이기도 하고 약한아이이기도해서
초반 상대법과 후반 상대법을 저술하도록하겠습니다.
우선 공통적으로 초반과 후반 모두를 씹거나 피해주시는경우
거의 이긴다고 보시면됩니다 만약 니달리와의 성장차이가 너무나도
벌어져있는 상황이라면 가능하면 싸우지않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이애나 ( 난이도 ★★☆☆☆ )
우선 다이애나와의 상대법은를 필수적으로 씹으셔야한다는겁니다.
다이애나라른 챔피언은 Q의존도가 마이와 비슷할정도로 매우 심한 챔피언입 니다. 조심해야할 점은 실드로 역관광과 명상중인데로 끊긴다음 싸움을 걸리는것입니다. 다이애나는 도주기가 없기에 Q만 씹는다면
정말 쉬운 챔프입니다.
람머스 ( 난이도 ★★☆☆☆ )
람머스의 난이도가 별이 한개도 아니고 2개인 이유중 가장큰이유는
우리팀 라이너가 대처할수없는 갱킹속도와 W능력이 너무나도... 사기급이라 서 별이 2개인겁니다. 탱람머스라면 별이 더오르겠지만 딜람머스라면 그다 지 오르지않습니다.
럼블 ( 난이도 ★★☆☆☆ )
럼블의 상대법중 가장 중요한 것은 E를 씹거나 궁장판에서 싸울경우
럼블을 먼저녹이고 탈출을 하거나 명상을 돌리고잇어야합니다. 딱히 쓸게없 군요
렉사이 ( 난이도 ★★☆☆☆ ) ~ ( 난이도 ★★★★☆ )
렉사이의 상대법중 중요한 것은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자신의 딜이 렉사이보다 상위일 경우
W에어본을 알파로 씹고 뚜까패면 되고
렉사이의 딜이 더 강할경우
W에어본을 알파로 씹은후 명상을 눌러줍니다.
렝가 ( 난이도 ★★★★☆ )
요번에 미친 패치를 받은 렝가입니다.
그냥 렝가가 점프를 하는순간명상을 누른다음 Q가 한번이라도 지나간다면 알 파를 눌르시면 운이좋을경우 렝가가 큐한번을 허공에 사용합니다. 그다음 잡 아주시면 되는데, 별이 4개인이유는 반응도 못하고 죽을 경우가 많이일어납니 다.
리신 ( 난이도 ★★★☆☆ )
리신의 상대법은 개인적으로 저는 리신이 쉽다고 생각되는 챔피언중 하나입 니다.
일단 별이 3개인 이유는 리신에게서 순간딜로는 이길수는 없지만 지속딜로 이 길 수 있기에 별이 3개인겁니다.
일단 리신을 1:1로 이기는 법은
를 알파로 씹어주시는데 만약 씹지 못했을경우 리신이사용할때 명상을 누르고 기다려주시거나 근접싸움경우에는 보통 큐큐를 바로하지않기 때문에 Q를 맞고 평타 한대두 맞았을때 명상을 사용해주시면 리신이를 사용할 겁니다.를 알파로 쫓아가는 용도로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탱리신일 경우궁을 알파로 씹어주거나 명상으로 딜감소하고 차분 히 때려주시면 됩니다만 딜리신일 경우 무조건 W를 궁딜감소에 사용하고, 리 신이 날아오는걸 알파로 씹어주시면 됩니다.
리븐 (난이도 ★★☆☆☆)
난이도가 2개인이유는 정말 간단합니다...
초반에는 Q평Q평 까지는 맞으면서 싸우신다음 Q3째 꺼를 에어본을 알파로 씹어주시고 명캔으로 순간딜을 넣으시면 이깁니다.
만약 딜에서 밀리는 구간이라면 스턴을 알파로 씹어주시고 Q평Q평Q평을 명 상으로 줄인다음 궁키고패면됩니다. 스턴을 씹는타이밍은 (Q평W을 하는경우 가있고), (EW를 하는경우가있습니다.), (Q평Q평WQ평) 눈치싸움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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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추가하겠습니다.
마치며
마스터 이라는 챔피언은한번 말리면 답도없고, 탱도 안되고 딜도 안되는챔피언이며,
절대 죽어선 안되는 성장형 챔피언임을 강조합니다.
즐거운 마스터 이 플레이 되시길 빕니다 모두 건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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