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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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이동 속도 +1.5%x2
- 레벨당 쿨감소 -0.278%x1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9.908%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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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 콤보는 설명할 필요도 없을겁니다
롤을 처음 접하는 사람을 위해 조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2스택 채우고 E- W -Q 스턴
3스택 채우고 E - W 스턴 - Q는 말할 필요도 없겠죠?
애니의 Q에 대해서 조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잘 읽으세요!
애니의 Q를 이용한 스턴 스택은 애니의 Q가 적에게 적중할시에 찹니다.
잘 읽으세요!
많은 애니 유저가 이러한 실수를 많이 합니다 (저포함)
3스택을 채웟는데 광역 스턴을 넣고 싶은데 E가 쿨임.
그래서 만일 성급하게 QW를 하게 된다면 W가 4번째 스택 쌓는데 사용되고 Q가 스턴기에 사용됩니다!
그렇다면 스턴기는 W범위에 있는 적이 아니라 Q의 단일 타겟에만 적용되는 겁니다!
아무리 님이 Q를 먼저 사용했다고 해도
애니 스턴 스택은 애니 Q가 맞는 순간에 채워집니다! 3스택 QW를 동시 및 비슷한 순간에 사용하게 된다면 W는 4번째 스택 채워지는데 사용되고 Q가 스턴스킬로 적용될것입니다!
QR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우중요한데 모르는분이 생각보다 꽤 많아서 두번이나 적어드림.
까먹지마세요!
+
와 같이 라인클리어가 초반에 꽤 좋은 축에 속하는 챔피언들은 4렙때 W를 찍고 7렙때 E를 찍어줍시다.
+ 티버 팁
-적 타워에 다이브 할시에 미니언이 없을 경우 맨땅에 티버를 소환한후 티버를 몸빵으로 이용해 다가가줍시다.
-연습이 많이 필요하긴 하지만 자신이나 아군에게 맞으면 치명적일 스킬 (모르가나 속박 등)이 날라온다면 티버로 막아보려고 노력이라도 해봅시다. 성공하면 신이라고 불릴것이고 실패해도 스턴기, 속박 등을 맞고 날라오는 스킬들을
티버가 맞아주니 맞은 아군이나 자신에게 생존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꽤 많은데 생각이 잘 안나네요. 생각날떄마다 적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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