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치명타율 +0.93%x1
- 방어구 관통력 +1.6x4
- 공격력 +0.95x3
- 방어 +1x9
- 쿨감소 -0.83%x7
- 마나 재생 +0.33x2
- 방어구 관통력 +3.2x3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2.85
- 방어+9
- 쿨감소-5.81%
- 마나 재생+0.6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W-평
맞다이각 나오면 Q키시고
궁W평평 맞추면
반피정도 날릴수있으니
알아두시길
이 애쉬는
W가 밥줄이여서
W견제로 초반에 뽕을 뽑아야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딜교는 약해서 조심하시길)
초반 여눈을 통한 마나수급과 빠른 쿨감으로 이즈리얼 처럼 플레
중반 2코어가 나온 타이밍에 활약 시작
후반 쿨감 40프로의 빠른 궁으로 짤라먹기 플레이
바루스...?
그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당!
이게 탱커 뚜벅이들 최적화로 해서
상대 가렌 있으면 이거 들고 탑으로 가세욬ㅋㅋㅋ
죄송합니다.
자아분열증이 없는데
밤중에 써서 존댓말 반말 비속어 오타등이
난무했습니다.
논리충쌰끼들 드루와
무래하다면 죄송합니다.
피드백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