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99) | 2328 | 마나 | 300 (+60.0) | 1320 |
공격력 | 55 (+3.5) | 114.5 | 공격 속도 | 0.625 (+2.02%)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0 (+43) | 771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체력 +3.4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1
- 마법 저항력 +4x1
- 레벨당 체력 재생 +0.28x1
- 체력+31.23
- 방어+13.26
- 마법 저항력+16.06
- 체력 재생+5.04
룬은 본 작성자가 돈이 없기때문에 대강은 이렇게 간다. 이렇게 해도 효율이 어느정도 나온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를 찍는 이유는 맞딜의 강력함을 위해서다.
파괴전차를 찍으면 더 단단해지기는 딜링이 너무 안되기에
착취를 통해 더 많은 딜링을 주면서 버티면 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정말 말이 안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이 콤보다...
황홀한 강타를 통해 상대에게 기절을 건 후 상대와의 딜교 손해를 줄이기 위해 쉴드를 쓴 후 피가 꽤 달기 시작한 시점부터 을 반복하면 된다. 중간 중간에 와 을 섞어 넣어 주는것도 중요하다.
은 어디에 사용하는가?
타워다이빙, 불가피한 갱에 의한 생존기 딜교시 사용을 통한 딜교 이득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장 핵심아이템이다. 언제나 그랬듯이 방어와 마나 그리고 스킬후 평타 추가딜 모두 타릭에게 좋은 옵션이다.
트포가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있을수도 있는데 타릭의 딜은 방어력에서 나오고 방어력이 높은 만큼 상대딜은 안나오기에 얼건이 훨씬 더 좋다.
과연 타릭이 이걸 가도 될까? 라는 생각을 하는데 비사지에 붙어있는 치유량 증가 효과 덕에 의 생존성이 극대화된다. 물론 상대가 정말 물뎀만 있다면 절대 갈 필요 없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