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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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 라일라이 AP마이
AP마이는 아직도 쓸만하다.
근데 이거 다5이상에선 잘안통함ㅋ
브실골 탈출용으로 좋다.
내티어는 뭐...비밀이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5
- 마법 저항력 +0.74x4
- 체력 +2.67x9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5
- 마법 저항력+2.96
- 체력+24.03
- 공격력+6.75
총 가격 : 8,401 IP
룬은 이렇게 껴주자. 마법사의 최후와 리치베인 딜이 핵심이기 때문에 마관떡칠 해주면됀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우리의 ap마이는 피흡이 부족하다. 환희로 때워주고, 열광이 아닌 이유는 AP마이는 순간폭딜이지 지속 평타딜이 아니다.열광 무쓸모임.그리고 결의에 룬갑옷이 진짜 개사기다. AP마이는 명상 아니겠냐? 명상 안그래도 높은데 힐량 더 높여준다.
흉포에 분노찍은이유도 알파딜 높이려고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ㅅ
스킬콤보는 미드마이 기준이다.
1렙때:평평평평평
2렙때는 e키고 저짓하면 된다
6렙이후:평
평
평 평평
평
스킬 활용 팁
명상은 CC없는상대앞에서 쓰고 피많은거 아니면 명캔은 자제해라
그리고 너 탱커 아니니까 제발 선진입 하지마라 궁빼고 뒤진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라일라이가 개사기다 저걸로 슬로우 묻히면서 추노도 가능,체력도 올려줘서 AP용 얼망급이다. 위치엔드는 만약 2코어로 가면 방템만 쭉쭉올려서 마이상대하려던 탱커들 마법뎀에 죽는다.
저 40뎀지랑 e키고 평타치면 존X아프다.
총검은뭐...알지?
리치베인은 명캔딜이나 알파평이 쌔진다.
내셔는 닥 필수다.
신발은 걍 꼴리는거 가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이스
포킹에 알파들가기전에 죽는다

가렌
허허 개새끼

리븐
기절걸린순간 끝난거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티모
실명걸기전에 큐평이면 잡음 ^오^

야스오
야필패

칼리스타
ㅉ
힘내자 마스터이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짤라먹기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물어
챔피언별 대응법
CC많은애만 물지마
마치며
가자 천상으로....!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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