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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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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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딜케틀시: 갱을 대비해서 덫을 까는건 기본이죠.
탑 케틀시: 상대 라이너가 근접딜러라면 막타 칠듯한 미니언 주변에 덫 깔아주고 밟으면 평Q는 아시죠?
상대가 접근하면 E평 Q평 내 바로뒤에 덫깔고 도주.. 이거만 해도 상대는 딜교하는걸 정말 싫어하게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 딜은 많이 약한터라 딜교를 소극적으로 하세요... 드락사르 나올때까지 딜교는 피합시다...
드락사르와 요우무가 나온후에는 Q하나로 라인 밀기도 수월해져서 근거리 미니언 은 Q평 원거리는 Q한방에 처리 됩니다.
궁 상대 딜러들에게 자꾸 써줍시다... 맞으면 애들 정신 확돌아가는걸 볼수있지요.ㅋㅋㅋㅋ
원딜 처럼 뒤쪽에서 다중 스킬딜만 넣어줘도 애들이 많이 아파해요. 주로 케틀을 노리고 올텐데 반드시 덫깔기를 습관화 해서 연습하면 좋겠습니다.
다른것보다 케틀도 CC기로 덫이 있다는걸수 잊지마세요 탑 케틀시 상대가 쉔이면 텔포나 궁을 덫으로 끊을수 있어요
너프 됬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 효과적인 딜러인듯합니다. 동영상은 나중에 올려두도록 할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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