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5 (+99) | 2278 | 마나 | 400 (+28.5) | 884.5 |
공격력 | 58 (+2.7) | 103.9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10 (+0.8) | 23.6 |
방어력 | 26 (+5.2) | 114.4 | 마법 저항력 | 31 (+1.55) | 57.3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3 - 마법 관통력 +0.87x6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3.39
- 마법 관통력+7.08
- 방어+9
- 마법 저항력+22.056
- 주문력+14.85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은 5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0/6,000/6,500/7,000/7,5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챔피언을 속박하면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해 속박명령으로 속박된 모든 챔피언을 끌어당겨 챔피언 하나당 영혼 조각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속박명령이 속박된 챔피언의 모습을 일시적으로 드러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2초 후 그리고 8초가 지날 때마다 스웨인이 변신 상태에서 악의 불길을 사용해 150/250/3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75%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챔피언이 아닌 적을 상대로는 회복되는 체력이 10%로 감소합니다.
매초 악마의 기운이 10씩 소진되며 5초 후에는 15씩 소진됩니다. 챔피언에게 흡수하는 동안에는 악마의 기운을 매초 20씩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qwr 해봤자 w 피하면 딜 못넘. 근데 너프로 w 방지턱되서 있으나마나한 라인력
r스킬 시간이 늘어나서 신중히 써햐하는데
씨발 적이 들오면 r키고 싸우는데 적 스킬이 아무리 길어봐야 10초 안팍인데 적어도 쿨 돌아오기 전까지는 정확한 cc기 하나 있어야 비등할텐데 무슨 w를 1초? 장난하나
w의존력이 너무 큼.
솔찍히
라인을 감. 라인전에서 잘큼. 한타에서 이김. 겜끝
이러면 무슨 챔이나 최고의 시나리오겠지
근데 스웨인은
1 라인에서 갱오면 그냥 말림
2 레벨이 올라가면서 마저가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적에 AP챔, AD챔이 있으면 탬이 꼬임
3 스킬쿨이 정말 김
4 가는 탬들이 비쌈
5 라인에서 말리면 갱생 불가능
6 로밍도 힘듬
7 이속이 좋지 않음. 도주기 없음. CC기 초반에 매우 약함
8 라인전에서 Q맞고 있을 ㅄ이 어디있음. W의 의존도가 너무큼
9 현재 AD챔들이 판치는 매타에서 살아남을 수 없음. AD카운터란 소리는 옛말. 사거리도 애매해서 탑으로 올라갔지만 AD누커들의 직접,간접 상향과 AP챔들의 리메이크 사이에서 조용히 울고만 있음
10 리븐이랑 비교해봐라. 리메이크로 드디어 조금이라도 뜨나 했더니 바로 너프로 관짝에 못을 박는 클라스
........
진짜 모든걸 내려놓고
적어도 한 사람이 챔을 정말 좋아해서 너프 당하는 것도 참고 게임을 진행해도 조금은 불리하지만 그래도 비등한 상황으로 나아가도록 밸런스를 만들어야지
특정 챔프 키우기와 인기없는 챔프는 거들떠도 안보는 이 상황에 화가 납니다
그냥 시즌 2 막바지부터 스웨인 해온 유저로서 너무 답답해서 적어봤어요
이제는 롤도 별로 하고 싶지 않고 스웨인도 싫어지네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