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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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8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력 +1.19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7.6
- 공격 속도+15.2%
- 체력+217.08
- 주문력+10.71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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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6까지 E선마를 했으나 초반에 Q스킬 은신의 지속시간이 매우 짧아진 관계로
시즌 7부터는 Q선마를 합니다.
Q(속임수)
1. 쓰는 순간 샤코가 있던 자리엔 연기가 납니다. 상대방이 눈치채지 못하도록 쓰는것이 중요합니다.
2. 한타시에 Q로 진입을 해 은신 상태일때, 상대방의 논타겟스킬,덫 등을 밟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3. 어느정도 두께의 벽은 넘을 수 있습니다. 여러번 해보며 적응 하세요.
4. 딜계산이 정말 확실 하지 않는 이상. Q로 진입하고 상대방의 뒤로 가서 때리는걸 잊지 마세요. 패시브 발동
중요합니다.
5. 이제 Q를 사용해 은신상태일때, W로 박스를 깔거나 R로 궁을 써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W(깜짝상자)
1. 캐스팅 속도가 좀더 빨라져 상대의 논타겟 스킬을 박스로 막는게 좀더 용이해졌습니다.
2. 설치가능 거리가 늘어난거 같네요.
3. 한타 전 대치상황때 곳곳에 깔아두면 한타전개후 꽤 도움이 됩니다.
E(양날독)
1.잃은 체력 비례 추가 데미지 옵션이 생겼습니다. 원래도 막타용으로 용이했지만 더욱 용이해졌으므로
마무리를 하는데 활용합시다.
R(환각)
1. 터질때 작은 박스 3개를 소환하며 터집니다. 한타중 분신이 살아있다면 적진으로 보냅시다.
2. 싸움중 본체가 빠졌더라도, 분신은 계속 적에게 붙입시다.
3. 분신도 무빙을 해 상대방의 논타겟 스킬을 대신 맞는식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4. 궁을 사용하는 순간 샤코는 잠깐 선택불가,맵에서 잠시 사라지는 판정이 적용됩니다. 이를 이용해
여러 스킬 및 공격을 씹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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