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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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주문력 +1.19x1
- 방어 +4.26x1
- 마법 관통력+0.87
- 방어+5.26
- 주문력+1.1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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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거 없다 열관리를 하다가 4렙쯤에 맞으면 들어가는거다
내가 탑 럼블을 할때는 열을 30쯤에 맞춰서 과열평타 없이 그냥 일방적인 딜교를 했는데 봇에서는 그런거 없다 무조건 50에 고정시킨다. 봇은 기본적으로 원거리 챔프들이 널리고 널렸다. 기본적으로 돌진기가 없고 몸도 그리 튼튼하지 않은 럼블 특성상 한번 기회를 잡았을때 두들겨 패야한다 그러므로 열 50 고정에 쓰고 들어갈 각이 보인다? 지져버려라 탱커들도 라인전에선 이거 맞으면 아파하는데 딜러는 죽어나가지
6렙 후에는 열 100이 되기전에 궁을 써라 열 100되버려서 못쓰고 놓치거나 죽어버리면 가슴 아프니까
봇 라인전 이퀄의 기준은 상황마다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도주기가 없는 놈위주로 쓴다 서포터가 도주기 있는거 못봤지? 특히 이런애들 물몸이라 궁 위에 조금만 있어도 녹는다 에 이런애들이면 진짜 할맛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열관리 하면서 적어도 3렙까지는 작살만 대충 쏴주고 상대방이 싸워주면 싸워라 열관리 잘되있으면 과열평타때문에 쌔다.
궁 미드 로밍 최고
원딜 옆에 있어라
원딜 옆에서 같이 탱커나 암살자를 녹여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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