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계수가 매우높음
때문에 핵심은 공격력
뚜벅이방지로 이속에 힘을 실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4
- 공격력 +0.95x5
- 방어 +1x5
- 공격력 +0.43x4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2
- 방어 +0.7x4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2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6.4
- 공격력+10.97
- 방어+7.8
- 마법 저항력+10.032
- 이동 속도+1.5%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기본 e-q-r 반복
q r e w 선마순.
카정시 q e 선마는 같음
Q 부가설명 2초간에 독댐처럼 대미지가 들어간다 생각하면됌.
q충전해놓고 평q평 이게 스킬꿀팁.
암살시/첫정글몹잡을때 사용
패시브스킬
스킬 한번쓸때마다 이속 5증가 했다가 몇초후 사라짐 스킬 번갈아쓰면 최대 3스택 이속 15증가
도주및 빠르게 접근할때사용//급할때
카정시 q e 1몹잡고 빠르게 상대정글 ㅇㄷ
빠른 정글링시 q r e //e막쓰면안됌 마나관리
초반 카정이냐 정글링이냐의 결정은 상대 정글이누구냐가 아니라
라이너가 백업을 왔을때 우리가 발리냐 바르냐의 문제임.
우리 라이너가 강캐면 카정필수적으로 가고 약캐면 정글링하면 좋겠음.
내가아무리쌔도 라이너가약하면 같이망함.
갱각나오면 e 쓰고 뛰어감 혹은 역갱
오브젝트 챙기면서 라인관리 암살/ 백도
정면전 한타는 하기힘듬 엄청 크지않는이상
라인관리하면서 즈롯깔구 빠르게 여기저기 정신없게
원딜/미드/물몸 서폿 빠르게암살
들어오는거 e로 찍고 앞라인부터 녹여주던지
몸으로익으셈 딱히 맞다이 지는경우 거의없음
평타에 모든스킬이있기때문에 무빙에 집중할수있음 게다가 적중률100퍼센트임
심리와 맵전체적으로보고 팀관리해주면서 하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