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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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3
- 레벨당 체력 +2.7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362.88
- 쿨감소-9.936%
- 주문력+3.57
표식은 갈만한게 마관밖에 없고..
인장은 성장체력룬이 6렙 이후부터 그냥 체력룬보다 앞서기 시작하거든? 그리고 세주는 저렙도 나쁘지 않지만 6렙후가 무시무시하게 쎄.. 1~6렙 극초반에 볼 수있는 이득이랑 6~ 부터 볼 수있는 이득 뭐가 더 크겠니? 인장에 방어룬은 별로.. 세주는 체력 = 딜이라서
문양은 쿨감 10퍼 보충해주고, 나머지 3개는 갈만한게 주문력뿐
정수는 성장체력. 세주에게 체력 = 딜 없으면 주문력도 괜춚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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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악 - 시야석 - 구원까지는 고정. 신발은 사이사이에 가주고
상대 AP, AD 수에 따라 벤시, 태불망, 가갑등 선택후 워모그 다시 벤시, 태불망, 가갑등중 선택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알리 w는 세주 q로 끊을 수 있음
초반엔 상대 서폿 or 원딜이 혼자 앞으로 나갈때 qwe평 한번 해주고 빠져줌.
갱 조 심 갱 조 심 갱 조 심 갱 조 심 갱 조 심
궁 생길때 즈음 부터 아주 강력해짐. 각 나오면 q r.
우리 원딜 지켜주거나, 너가 상대 원딜을 물어야함. Q -> 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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