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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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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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간단하다.
1. Q짤 하다가 각봐서 E WQ 평 R
2. 원콤 각? E WQ 평 R
3. 원딜 같이 물몸인 애들은 데켑이 뽑히면 점멸 Q평 R에 그냥 간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어설프게 E WQ 딜교하면 손해보는 경우가 수두룩하다. (이 부분은 숙련도에도 관련된 부분)
Q와 W 투자는 상대가 어떤 운영을 하냐에 따라 다르다.
강력하게 푸쉬위주로 게임을 하면 W에 3포인트를 먼저 투자해서 원거리 미니언을 빠르게 클리어 해준다.
E를 콤보 용도를 떠나서
애니비아 벽처럼 한타시 상대의 진입을 막는 용도로 사용하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거리가 극악임.
게다가 누킹 당해서 폭발하기 쉬움.
진입기 극악
궁 극악
진입기 극악
초반 딜교 극악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이가는 숙련이 조금 필요한 챔프다.
특히 E 숙련도에 따라 그 존재감이 하늘과 땅 차이다.
초반 단계에 어느정도 잘 버티면 중반 타이밍에서는 정말 엄청난 활약을 펼칠 수 있는 챔프다.
모든 미드 챔프들이 그렇지만 무빙과 스킬샷이 각별히 요구된다.
그 외 질문은
채팅 제한 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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