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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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25.56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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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주 없는 챔프 w e q r [ 6렙 일시 거희 원콤 ] [ 도주기 잇는 놈들이면 w써도 못따라가니 따라 가지 말자 괜히 뒤진다 따라가다가 다 쳐맞고. ]
도주기 있는 챔프 [ q e r ] 웬만하면 쳐 맞으면 거희다 뒤로 빠지게 된다 피가 너무 많이 깍여서 여기에 적 피가 적게 남앗다 싶으면 점화 한개만 넣어주자 광휘의 검부터 존1나 썌다 블리츠 크랭크는
w로 적을 추노 하자 적이 뒤를 돌아보는 순간 죽여버리게
웬만하면 숲을 이용하는 편이 좋다.
로밍하는 척하면서 핑와 깔고 부쉬에 하거나
w 효율이 ㅆㅅㅌㅊ 니깐 활용을 잘하자
자고로 말해두는데 이 공략은 그랩이 ㅆㅅㅌㅊ 인 사람만 할수있는 공략을 쓰는거다
못해두 10번 중에 6번은 끌수있는 사람이면 내가 말한 공략만 보고 따라해도 골드까진 기본으루 간다.
팀이 믿어줘야 하겠지만.
20분에 cs 150 개는 기본적으로 먹을수잇다 r을 암살 대신 라인 정리 용으로 쓴다면 거기다가 라인 유지력도 사기에 정글 갱 호응에도 ㅆㅅㅌㅊ다
적 정글이 오면 포탑안에서 끌어주는 마술을 보여주도록하자
6렙 전까지는 극암이다 만약 이 상황을 벗어나고 싶다면 q 그랩을 2번 이상 끌고 점화를 붙여 주도록 하자.
6렙이 되는순간 로밍 다니면 제일 좋다 . 라인 솔킬 내기 힘들다 싶으면.
혼자 다니면서 두명씩 유인을 해주자 원콤이 가능한 챔프니깐 부쉬에서 한명 짜르고 1:1 상황을 만들어야한다.
잘큰 블리츠는 게임을 후반까지 보내지 않는다. 만약 후반까지 간다면 그냥 서렌을 치는게 답이다.
우리팀과 상대팀이 모두 모인 상황이라면 절대 먼저 들어가거나 먼저 끌지 않도록 한다 .
만약 팀파이트가 시작된다면 무조건 뒤에 들어가라 그리고 스킬쿨이 빨리 도니깐 최대한 안죽는편으로 가는 쪽이좋다 .
웬만하면 적팀 뒤쪽으로 혼자 가는 편이 좋음 팀 파이트시에 [ 짜르는 순서는 적 미드 원딜 정글 순 ]
환상적인 예 [ 적이 모이기전에 블츠가 그랩으로 한명을 끌어서 이니쉬를 한다. ]
예 2 [ 적 원딜이 프리딜을 할떄 끌어서 눈부신 광명을 찾아주도록 하자 ]
예 3 [ 대치 상황에서 적 미드를 끌어서 원콤 내는 상황을 보여주자 ]
그냥 6 렙 이후에 한번 끌고 데미지 보여주면 알아서 나감. 무조건 프리징 해야함 그랩에 자신이 잇어야하며
점멸을 아끼지 않는 플레이가 중요함
자 블리츠는 모든 챔피언의 카운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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