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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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12
17
1
1/1
[미드]카르마로 산다는것.

- 특급귀신(2017-01-06, 조회수: 13367)

미드 카르마에 대한 공략이
없으니  제가 직접 써보겠습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4
  • 마법 관통력 +0.87
    x5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4.52
  • 마법 관통력
    +6.8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7,677 IP
빨강엔 쌍관룬을 들어줍니다. 평타모션도 좋고 라인전 하다보면 평타딜이 아쉬울때가 많아요.

노랑은 고정 방어를 들어줍니다. 이게 최고에요. 카르마 같은 경우는 성장체력도 나쁘지 않음.

파랑은 고정 마저를 들어줍니다.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줍니다

왕룬은 설명할것도 없이 주문력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상대미드가 제드거나 상대 미드정글이 폭딜일때 많이 듭니다.

 : 회복들바에는 베리어를 들겠음.
 : 암살자 상대로 좋지만 저는 잘 안들어요.
 : 자신있는 분들은 점화도 좋습니다.
 : 베이가, 트페
 : 카르마 e 쿨도 짧고 이속증가도 있어서 딱히 텔은 필요가 없을듯.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 라인전 단계 에서 아주 강력한 콤보입니다. 이콤보로 일방적인 딜교환이 가능
 = 카르마의 ★존재이유★ 

 

스킬 활용 팁 : 카르마는 콤보가 딱히 없습니다. 은근히 피하기도 쉬워서 스킬샷을 신중히 해주세요. 한타때  한번 해주면 아주 좋습니다. 우리 딜러진을 무는 놈들한테  걸어주는것도 잊지마시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템은  이나  중 편하신거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를 먼저 가주신뒤 다음 코어템을 뽑아주시면 좋습니다.
 ★★★★★ 카르마에게 로아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실드량 까지 합치면 탱킹력도 상당히 좋고 저는 왠만하면 모든 판에 로아를 갑니다.
심연의 홀<br /> 상대 ap가 빡쎄다 싶으면 어비셜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이머딩거
이렐리아
요릭
카르마는 딱히 카운터가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마치 시즌3때 오리아나 그라가스 처럼 안정적이죠.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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