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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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4.56%
- 방어+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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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상
(Meditate)
- 마나 소9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초당 30/50/70/90/110 (+0.25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스터 이의 체력이 1% 줄어들 때마다 재생되는 체력이 1%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을 하는 동안 마스터 이에이 가하는 피해가 50/55/60/65/70% 감소합니다. 포탑의 경우 감소하는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마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는 명캔!! 패시브 떳을때 빠르게w평때리거나 평w패시브평 하시면 됩니다
명캔은 1ㄷ1싸움일때 많이 쓰이는 것이지 궁쓰고 들어간뒤 명캔 하지 마세요 욕 바가지로 얻어먹습니다
한타때는 명상으로 어그로를 끌어주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일격 필살
(Alpha Strike)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마스터 이가 전장을 순간 이동하며 최대 적 4명을 공격하여, 각각에게 25/60/95/130/165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75/100/125/150/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리 피해(+0.6 AD)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을 하면 일격 필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600
스킬콤보는 별거 없습니다
스킬활용 팁은 마이 하시는 분들 보면 거의 선알파 쓰시는데 알파는 평q로 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q로 딜을 넣는 느낌이 아닌 스킬을 피한다는 느낌으로 해야합니다.
평q를 하면 스킬을 피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 이렇게 하라는 것이구요
(무조건 선알파를 하지말라는 것이 아니라 적이 노마나이거나 플이 없거나 도주기가 없는 챔들 이런 챔들이라면
선알파를 써도된다라고 판단 될때 쓰셔도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이가 짜증나는 모든것을 갖춘아이 람머스입니다.
Q,e로 cc기를 걸고 w+가시갑옷으로 인한 반사뎀으로 인하여 원딜과 마이가 싫어하는챔입니다
패시브가 방어력이 공격력이 되는거라 마이가 순삭되는 것도 봤습니다
람머스가q를 쓰고 달려올때 궁과 유체화를 쓴다하더라도
엔딩은 언제나 배드엔딩이니
항상 맵을 발키고 주의하도록 합시다
하지만 고위티어는 e를 언제쓸지 모르기 때문에 엄청난 눈치싸움이 필요하고 마이가지는 확률은 70퍼가 넘습니다.
그리고 하위티어든 고위티어든 잭스가 크면 클수록 마이가 큰다해도 잭스한테 평타딜부터 씹어먹힙니다
스펠은 무조건 점멸드세요
리븐의w나q를 알파로 씹고 점멸로 리븐의 주요 스킬을 다 피했을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냥 탑갱가서 초반부터 잘라버리면 나중에 상대하기 편해짐
하지만 리븐은 언제나 무섭고 주의해야하는 아이에요
hide on bush의 표본이 되어서
롤에서 암살자 게임할수도 있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필패 정의구현 들어가면댐
우리의 독쟁이 요들씨
검으로 회쳐줍시다
물론 실명 알파로 못씹으면 5초후 요단강에서 저승사자랑 놀고있을지도
요즘 적팀 역벞이 개꿀임ㅋ
레드있을때 갱가면 좋다
한타할때 후방에서 들어가는것이 제일 좋음
자신이 잘 못싸운다 하면 빽도의 길을 걷는걷도 나쁘지 않음
들어간다->원딜을 잡는다->미드라이너를 잡는다->탑라이너를 잡는다->서포터를 잡는다->정글러를 잡는다
제 공략을 끝까지 보셨다면 정말 감사드리고 닥 배드많은 주지 마세요 배드를 주신다면 그 이유를 댓글에 써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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