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75% (3표)
25% (1표)
0% (0표)
자르반 4세, 데마시아의 귀감
Jarvan IV, The Exemplar of Demacia
12
17
1
3/4
두개골분쇄기 미드 극.딜 자르반

- 칠퍼센트(2017-07-25, 조회수: 19909)

요즘 탑자르반이 유행이지
블클, 거드라 뽑은 자르반 딜링이 얼마나 흉악한지 경험해 봤을거야
2딜템도 딜이 저 모양인데 극딜을 가면 
정말 정신나간 딜링이 나오더라 거의 물관 버프먹고 깽판치던 제이스정도 딜링이 
나오는데 이게 얼마나 흉악한진 제이스 만나본 사람은 다 암

극딜 미드 자르반가서 미드,원딜 뚝배기 터뜨려버리자
자르반 4세, 데마시아의 귀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4) 2408 마나 300 (+55) 1235
공격력 64 (+3) 115 공격 속도 0.658 (+2.5%) 0.938
5초당 체력회복 8.18 (+0.7) 20.08 5초당 마나회복 6.5 (+0.45) 14.15
방어력 36 (+5.2) 12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올공룬 드는데 
물관 섞어도 괜찮을거 같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군주 고정

점화, 점멸 고정
톱날단검 이후 각 잘못줘서 깃창 콤보 맞은 상대는 바로 점화 걸고 원콤
전장의 군가 (Martial Cadence)
재사용 대기시간: 6/5/4/3초
자르반 4세의 첫 기본 공격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는 적이 보유한 체력의 8%만큼 추가 물리 피해(최소 20)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당한 목표는 짧은 시간동안 이 효과로 인한 피해를 다시 받지 않습니다.
용의 일격 (Dragon Strik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자르반 4세가 창을 길게 늘려 창에 맞는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1.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방어력을 10/14/18/22/26% 낮춥니다.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황금빛 방패 (Golden Aegis)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5초 동안 60/80/100/120/140 (+0.7 추가 AD)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최대 체력의 1.3%) 의 피해를 막아주는 방패를 만들고, 2초 동안 주변 적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범위: 600)
데마시아의 깃발 (Demacian Standard)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대격변 (Catacly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 챔피언을 향해 용감하게 뛰어들어 3.5초 동안 적을 지나갈 수 없는 벽으로 둘러 쌉니다. 벽 안의 적들은 200/325/450 (+1.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얘가 진짜 흉악한게 3코어쯤 뜨면 제드가 대놓고 ww  궁으로 잡듯이
eq로는 거리만 좁히고 그냥 궁평 히드라면 원딜이 죽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선템은 부패
마나소모가 심한편이라 롱소드 들고가긴 힘들어
톱날먼저 뽑고 라인 클리어 좋은 티아맷 뽑은 후 요우무 가는데 지금 드락사르가 
사기템이라 1코어 드락사르가도 좋아
순서야 어찌되든 히드라 요우무 드락사르 3코어만 뜨면 되니까
그 후엔 팬댄 인피로 치명타딜 극대화시키는게 가장 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자하
한타때 궁박꼼 당하면 멸망
수은가도 딜 들어오고 애초에 빠르게 수은 섞으면
그만큼 딜 약해져서 힘들어
아리
이렇게 거리 안내주고 도망잘가고 짤 넣는 챔이 젤 성가시지
르블랑
얘도 똑같애 사슬이랑 왜곡땜에 잡지도 못하고 능욕당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
제드 노밴되서 칼픽박는 제드충 있으면 후픽으로 미드 자르반 픽
견제 싸움도 w덕에 유리하고 표창 2~3개 안맞으면 6후 맞딜도 이기더라
야스오
초반에는 사리면서 e로 패시브 빼주고 q견제,
야스오가 들어주면 패시브 터뜨리고 빠지다가
6찍자마자 뒤도안보고 궁박으면 야스오 머리 터진다
궁쿨마다 300골드 보장
카사딘
두개골 박살
미드 생태계 파괴자인 극딜 자르반은 정글러가 상대 플래시 빼주면 들어가서
누구의 머리든 쪼개놓을 수 있어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엔 q로 딜교해주다 6찍자마자 들어가서 궁 박아

맞딜로 자르반 이기는 미드챔 거의 없어

 

초반 운영법

 파밍,q딜교

 

중반 운영법

 2코어 뜨면 상대 미드,정글,원딜 찾아다니면서 두개골 박살내면 되

2코어까진 깃창 콤보 들어가야 잡고 3코어부턴 깃창콤보는 거리 좁히는데만 써도 궁평딜로 잡을수 있어

 

후반  운영법

동반자살 하는 느낌으로 딜러진에 광역딜 퍼붓고 죽자

어차피 후반가면 근접누커는 힘 다빠져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보단 암살이 훨씬 좋은데 한타때는 각보다 상대 미드,원딜에 궁박고 같이 죽자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답답할땐 극딜자르반으로 행복롤하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75% (3표)
25% (1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