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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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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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는 E를 키고 평타를 쳐서 를 터뜨려주는 식으로 딜교를 합니다.
스킬을 다찍고 난 후에는 E를 항상 먼저 킨 후에 상대방의 방마저를 깎고 QR을 써주시면 됩니다.(스킬사이사이에 평타는 당연히 넣어주셔야 됩니다. 광희의 검효과 발동)
5렙 타이밍(공격력 90정도)부터는 원거리미니언이 QR에 죽습니다.
R은 상대방이 각을 줄때마다 쏴주는데, 3번째 대형미사일은 꼭 맞춰주시는게 좋습니다.
패시브를 들고 로밍을 가는 것도 좋지만, 패시브의 이동속도증가 효과는 라인복귀에도 매우 효율적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팀에 나오면 닷지추천
그래도 얘는 좀 해볼만함. 1~2렙때만 견제하고 3렙부턴 사려야함.
카타가 먼저 들어오면 탈진을 걸고 W로 거리를 벌린 후에 스킬과 평타로 딜교환
6렙후엔 R파밍하다가 갱오면 일부로 들어오게해서 탈진걸고 W로 거리벌린 후에 잡으셈.
라인전은 그럭저럭 반반하고 로밍은 코르키가 더 좋지만, 소규모교전이나 한타면에서 오리가 훨씬 좋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평으로 천둥쿨돌때마다 천둥 터뜨려주셈.
상대가 CS먹을때 스킬맞춰주고 초반 패시브는 라인복귀용으로 쓰는게 좋음.
패시브는 싸움일어날떄 먹는다고 생각하지말고 쿨타임계속 돌려주셈.
2~3코어 타이밍에 코르키는 정말 강력함.
한타 때 패시브가 있다면 옆구리에서 딜러진과 탱커진을 갈라놓는데 써주는게 좋음.
패시브가 없다면 그냥 평타와 스킬 섞어가면서 딜 넣어주면 됨.
평타 데미지도 상당히 강력함.
풀템이 떳다고 하면 왠만한 딜러는 다 순삭임.
패시브 긁어놓고 우리팀탱커와 딜러진을 녹이는데 주력함.
궁이 없을 시에는 원딜과 같은 포지션에서 탱커를 치면서 딜러진에게 진입할 타이밍을 보다가, 발키리로 탱커와 함께 들어가는게 좋음.
도파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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