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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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3) | 2381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52 (+3) | 103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4 (+5) | 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정령은 8초마다 생성되며 바드의 기본 공격은 정령을 소모해 35 (+0.4AP)+고대의 종 5개당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수집한 고대의 종에 비례해 추가 효과를 적용합니다.
정령 생성 시간과 최대 생성 수는 모두 고대의 종 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고대의 종이 5개일 때는 정령이 1초 동안 둔화 효과도 적용합니다.
고대의 종이 15개일 때는 정령이 주변 지역과 적 뒤쪽에도 피해를 입힙니다.
고대의 종이 35개일 때는 피해 범위가 커집니다.
이동 속도는 80%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는 5분이 지난 후 1분당 1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투사체가 상대에게 명중하면, 첫 번째 명중 대상을 1/1.2/1.4/1.6/1.8초간 60% 둔화 상태로 만듭니다. 이후, 투사체는 대상을 뚫고 나아가며 관통 뒤 다른 상대 챔피언이나 벽을 명중시키면, 대상은 모두 1/1.2/1.4/1.6/1.8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성소는 나타난 직후 25/50/75/100/125 (+0.3AP)의 체력을 회복시키지만, 5초간 강화되면서 회복량이 최대 50/80/110/140/170/200 (+0.6AP)까지 증가합니다.
성소 획득시 20/22.5/25/27.5/30% (+주문력의 0.05%) 증가 후 1.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을 통과하는 일방 통행 차원문을 엽니다. 적과 아군 모두 입구 근처에서 통로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출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때 아군이 적군보다 33% 빠르게 이동합니다. 통로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바드가 대상 지점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신비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지면에 떨어지면 범위 안의 모든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포탑이 정지 상태가 되어 2.5초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 무적이 되는 대신 어떤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 이상 효과가 통하지 않는 에픽 몬스터들도 이 스킬의 영향은 받습니다. (사정거리: 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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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그냥 보통평범하게 다른 공략과 같이 찍으세요 그게 제일무난하고 제일
효율성이 있습니다
바드의 스킬콤보라고 해봤자..랑가 끝이라서..
그러나 스킬활용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우선 원딜이 죽어갈때는까는것은 다들아시죠?^^
그리고 바드의 최고장점은로 선2레벨을 챙기는것이니 시작할때
담배나 화장실은 빠르게 끝내고 돌아옵시다.
그리고 바드의 는(저티어 구간한정)도주시에 부쉬에 깔고 자신은 타지않으면
상대가 낚시에 걸려그것을 타고 가는경우가 있습니다.
이와비슷하게 도주시 포탑으로 다이브를 강제로 시키고
따라온 상대를로 스턴을 넣고 역관광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바드의 꽃 궁극기! 바드는 한타를 만드는 챔피언입니다.
그점에서는 상대에게가 잘들어가야 하는데..문제는 이스킬을 원거리에서
사용하면 적들이 뻔하다 시피 피하고 그렇다고 근거리도 적중률이 높은것도 아니고..그러면을 희생하여 완벽한 한타이니시를 하는방법이 있죠
(바드로 부릴수있는 유일한 피지컬)
바로 블리츠크랭크가 알리스타를 그랩하는 상황과 같은 역이니시에이팅입니다.
바드 즉 자신이 물렸을경우 자신위치에 을 쓰면 상대방이
반응하기 어렵습니다.
그점을 활용하여 역이니시에이팅을 하여 한타를 만들어갈수있죠
순서는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치만 항상이렇게 이니시에이팅을 하라는건 아닙니다. 참고용일뿐이지
이방법외에도 를 이용한 스턴이나 의 슬로우등으로 이니시에이팅이
가능하며 바드의는 도주로 차단,타워를 사용하지못하게 하여 다이브에도
활용할수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은 를 사용한아군에게 궁극기를 시전하면 아군은 바드궁에
걸리지 않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겠습니다. 잘하는 사람은 지속적인 평타견제 날카로운 그랩과E의 활용성이 어마무시합니다.
물론 랜턴을 통한 갱호응도 마찬가지지만요.
그랩에이은 에어본 침묵까지..
스스로는 자신을 잘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확히 모르니까
자신을 잘아는사람은 세상에 몇안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생존을 중심으로 견제
한타를 중심으로 견제,이니시에이팅
마찬가지로 한타를 중심으로 견제,이니시에이팅
궁으로 상황을 만들어 놓은후 스턴을 가한다
자신에게 대응하려면 자아를 찾으세요
공략을 소소하게 나마쓰는데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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