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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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방어 +0.91x9
- 10초당 금 +0.25x9
- 마법 저항력 +1.34x9
- 10초당 금 +1x3
- 방어+8.19
- 10초당 금+5.25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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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의 시비르에 W는 없습니다. 엔터를 치면 인성이 상승하고 W를 빼면 티어가 상승합니다
공격적으로 나갈생각이라면 천리안 대신 강타를 들고 정글러의 레드와 블루를 강탈하자.
레드 뺏어먹고 라인에서 CS만먹어도 챌린저로 갈수있다
어그로끌리고 도망만잘가도 챌린저는 갈수있다
안짤리면 챌린저는 갈수있다
물린 다음에 요리조리 도망가다 6수은 1정화 다뺴고 비참한 최후를 맞는다
적팀 빡치게만 하면 된다
이것만 잘 숙지하면 너도 더블리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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