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에도 설명했듯이 무리한 다이브를 안해도 확실히 킬을 먹기위해 든다. 이것만들면 대부분의 상성(,,,,,,)을 상대로도 킬각을 잡기가 매우 쉬워진다. 하지만 그렇다곤해도 미x넘처럼 점화하나믿고 달려드는건 각별이 주의해야함. 확실한 킬각에만 다가가야함.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방금 말했듯이 로 이속증가로 긁고 평평으로 대갈찍기
밑에 보이듯이 결정타랑 심판의 스킬레벨에 따른 성장을 보여주는데 가 훨씬 성장ad랑 공격력이 높아지면 이속이 더 오랫동안 유지되니 e스킬보다는 q스킬을 선마하는게 더 탑에서 라인에서의 지도권을 잡을 수 있다. 가 회전하는 수는 챔피언 레벨에 따라서 높아지니 q선마를하는게 훨씬 이득이다. 그리고 풀콤을 넣을때는 의 패치로 방깍이 생겼으니 로 진입을 풀타로 때린 뒤,평평으로 두개골 크기를 측정한다.
- 결정타
(Decisive Strike)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이동 속도가 1.5/2/2.5/3/3.5초 동안 30%만큼 늘어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55/80/105/130 (+1.4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심판
(Judgment)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근처 적에게 매 초마다 14/18/22/26/30 + (+0.34/0.35/0.36/0.37/0.38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가렌은 회전하는 동안 유닛 충돌을 무시하지만, 유닛 사이를 이동할때는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1/4/7/10/13/16레벨에 회전 속도가 증가하여 1회 시전으로 최대 5/6/7/8/9/10번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 도중에 시전을 취소하면 남은 지속 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단일 대상에겐 33%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력 감소: 이제 4번 적중당한 적 챔피언은 6초간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4번 이후의 추가 공격은 적중 시마다 효과 지속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범위: 325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도 싸울 수 있는 방법이 없는건 아님. 티모 실명다트에 맞아도 짜피 콤보대로만 넣으면 티모는 갈려죽을 수 있음 e는 평타판정이 아니라서 실명다트에 맞아도 계속돌리면 티모는 피가 깎이고, 실명시간도 꽤 짧아서 끝나면 티모는 찢어져있다 그리고 티모가 집에 가면 라인을 최대한 밀어놓고 피가 많으면 부쉬에 숨던지 없으면 집에 가던지해라. 부쉬에 숨으면 티모가 왔을때 또다시 찢을수도 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ㅁ
라인에서는 극초반에서는 탑부쉬에 숨어서 상대가 올때까지 기다리고 평평으로 천둥군주를 터뜨리면 매우 좋다. 정글은 e를 먼저찍고 e선마를해줘야 정글돌기 쉽다.
무조건 이기는 챔프가 아니면 초반에는 타워에껴서 무조건 사려라. 그리고 6랩을 찍었는데 모든스킬이 있고 점멸이 있으면 키고 들어가서 조금씩 딜교해주다가 킬각이면 점멸쓰고 콤보를 쑤셔넣어야한다.
만약 성공적으로 라인의 주도권을 잡았다면 상대정글의 윗캠프로 쏙 들어가서 정글몹을 다쳐먹고 도망쳐라. 그러면 상대정글도 망하고 상대탑도 망할 수 있다. 잘컸으면 정글이와도 키고 역관광을 노릴 수 있다.
최대한 팀원을 보조해주면서 딜과 탱을 둘 다 적절히 해라. 팀에 메인탱커 ,,,,가 있으면 죽을때까지 넌 딜만해라./
후반과 같음
직접 찾으셈
이렇게 가렌을 쓰는 사람이 있으면 왠지 기쁠듯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