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공격력 +0.95x1
공격 속도 +1.7%x1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0.62
- 공격력+0.95
- 공격 속도+1.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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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단 상대가 라인을 주구장창 밀고 갱확인을 안한다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기존과 다르게 탑/미드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라인전 자체는 약챔이지만 맞다이딜이 강하며 무엇보다 6렙 이후 갱호응력이 좋기 때문에 또한 로밍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라인전에서 절반보다 약간 낮게 가져간다음 로밍으로 상대 진형을 초토화시키는 미드
과 비슷한 전략을 취하게 되겠지만 효율성은
보다 더 좋을 것으로 예측되어지기 때문입니다.
정글러로써는 초반 정글링이 난제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자체의 장점이 바로 안정적인 정글링인데
패시브가 바뀌어서 정글을 돌 때
의 피 수급이 쉽진 않을 것으로 보이며 카정에 취약할 것 같습니다. 단
공포와
돌진으로 아군에 호응을 부르기가 훨씬 뛰어나졌습니다.
리메이크된
의 장점은 단연코 저격입니다. 즉 상대가 단 한명만 잘할 때 그 상대를 압살하기에 최적화된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리메이크 워윅 다같이 즐겨봅시다! 혹시 좋은 공략있으면 공유도 해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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