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0.62
- 공격력+0.95
- 공격 속도+1.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추천.->로밍.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 1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단 상대가 라인을 주구장창 밀고 갱확인을 안한다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기존과 다르게 탑/미드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라인전 자체는 약챔이지만 맞다이딜이 강하며 무엇보다 6렙 이후 갱호응력이 좋기 때문에 또한 로밍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라인전에서 절반보다 약간 낮게 가져간다음 로밍으로 상대 진형을 초토화시키는 미드과 비슷한 전략을 취하게 되겠지만 효율성은 보다 더 좋을 것으로 예측되어지기 때문입니다.
정글러로써는 초반 정글링이 난제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자체의 장점이 바로 안정적인 정글링인데
패시브가 바뀌어서 정글을 돌 때 의 피 수급이 쉽진 않을 것으로 보이며 카정에 취약할 것 같습니다. 단공포와 돌진으로 아군에 호응을 부르기가 훨씬 뛰어나졌습니다.
리메이크된 의 장점은 단연코 저격입니다. 즉 상대가 단 한명만 잘할 때 그 상대를 압살하기에 최적화된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리메이크 워윅 다같이 즐겨봅시다! 혹시 좋은 공략있으면 공유도 해봐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