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의 완벽 하위 호환 라이엇도 공식 인정한 노답 트린
그냥 존나 구림 할 줄 아는 거라곤 평타질 밖에 없음
얼마나 호구로 보이면 원거리챔프도 아예 인파이트로 싸우자고 달라듬
탑 라인전은 동성장한 제이스 원콤에 궁빼는게 일상
승률이 개차반으로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레알 트린 원챔 변태들이 트린 부여잡고 못 끊고 있는거임
소수정예로 남고 남고 남고, 그 남은자들이 픽창 부터 눈치보다 닷지하고 이게 그나마 유지하는 트린 승률의 현실
특정한 애 카운터로 잡는것도 없음 근데 토나오는 카운터는 겁나 많다.
걍 이놈은 악몽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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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범용룬이면 충분하다
따로 룬을 투자할 가치가 없음
ip 모아서 카밀사셈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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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밀이 무적인줄 알고 미니언이 몇마리있던 상관않고 입체기동타고 들어오는 놈들 널렸다.
근데 진짜 무적임, 패시브가 개사기다.
울면서 타워에 짜져있으면 우리 미드나 정글을 괴롭힌다. 6렙 이후 카밀이 탱템나오기 전에 다이다이뜨면 대부분 이기지만 카밀이 미치지 않고서야 떠줄리가 없다.
트포 이후 탱템으로 떡칠하기 시작하면 스플릿, 한타력 모두 카밀이 우위, 밴하셈
6렙 전=지옥
6렙 후=원콤=궁빠짐
스플릿= 오히려 이놈이 압박함
한타= /mute all 그러니까 밴하셈
라인전 카운터지만 한타력이 넘사벽이라 어쩔 수 없이 라인전에서 이득을 봐야함
베지터를 꼭 이겨야 하는 야무치의 기분을 간접 체험할 수 있음
꾸준한 집적거림으로 말파의 마나와 내피를 교환하는게 유일한 방법,
qwe 쓰면서 마나 막쓰는 말파는 쉽다, 근데 e만 쓰고 마나 관리하는 말파는 답이 없음.
한타력은 넘사벽, 근데 얘는 밴하면 욕먹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근데 얘네가 원딜이면 약간 행복해짐
이 구간에서 쇼부를 친다. 센건 아니지만 그나마 1:1 킬각을 볼 수 있는 구간 1렙~2렙 때 피깎다가 상대피가 3칸 남으면 회전베기플평점화, 회전베기+점멸거리는 무지막지하기 때문에 깜짝킬 잘나옴
탑 스플릿, 상대 탑을 못따겠다 싶으면 봇쪽을 스플릿 눈에 보이는 라인은 다 밀어놓기
상대 cc기 확인 후 누굴물지 결정해준다. 팀에 cc기 미리 빼놓을 탱커가 없으면 에로사항이 꽃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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