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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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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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같은 경우에는 2렙때 E스킬을찍냐 W를찍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E를찍습니다 왜냐하면 2렙때 명상을 딱히 쓸 필요가 없거든요
그래서 그냥 E렙을 찍고 3렙때부터 명상으로 피관리를합니다.
그리고 저같은경우에는 8렙때 w를 2번찍어주는데 그 이유는 명상이 1렙때랑 2렙때랑 차이가좀 커서
그냥 명상을 1렙 하나 더 찍어줍니다.
마이의 실력은 알파 한개로 알수있을정도로 알파는 매우 중요한스킬입니다.
알파는 맵에서 사라지는 판정이라서 알파로 적의 주요스킬을 씹어주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니 무조건 선알파를 하지마시고 신중하게 알파를 쓰시는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적이 벽을 넘어갈것같으면 그때 딱 알파를써서 따라가는게 좋고
적이 cc같은걸 넣을려는 움직임이보이면 그때 알파를쓰는게 중요합니다.
알파는 마이의 꽃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특히 리신에게 풀콤보 잘못맞으면 골로갑니다.
여러면에서 리신은 마이에 카운터입니다. 왠만하면 밴해줍시다.
특히 알리스타가 마이만 마킹하겠다고 맘먹으면
마이는 후진입을 잘하지 않는 이상 매우 어렵습니다..
좀 잘하는 람머스면 마이가 할수있는게 없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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