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정글잭스 너도하면 다이아
정글잭스 하면 다이아감
ㅇㅇ

부캐도 다이아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5 (+103) | 2416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3.05
- 방어+9
- 공격 속도+10.26%
총 가격 : 7,575 IP
룬은 취향임
정글잭스는 공속룬이 개좋음










가차없는 맹공 (Relentless Assault)
잭스가 연속해서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최대 8번까지 중첩되며 중첩당 5~12.5%(1~18레벨)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도약 공격 (Leap Strike)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잭스가 목표를 향해 도약하여, 적인 경우 65/105/145/185/225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무기 강화 (Empow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잭스가 무기에 힘을 모아 다음 기본 공격이나 도약 공격 시 50/85/120/155/190 (+0.6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사거리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반격 (Counter Strik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잭스가 2초간 방어태세에 들어가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하고, 광역 스킬로부터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무기의 달인 (Master-At-Arm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기본 지속 효과:3초 안에 세 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75/130/185 (+0.6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 E
2렙 Q
ㅇ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람머스
유리하던 게임도 람머스 강제이니시로 비벼짐

르블랑
변수가 많고 잡기가 어려움

자크
자크 패시브 터지면 적 백업와서 죽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이라
요즘 메타에 많이등장 하는 서폿
잭스한테 약함 원콤남
잭스한테 약함 원콤남

진
원딜뚜벅이 빠른척 하는데 잭스로 추노해서 원콤

이블린
초반에 아무리 갱잘다니고 킬많이먹어도
극탱 가는 이블린 못봄
잭스한테 못이김
극탱 가는 이블린 못봄
잭스한테 못이김
라인 / 정글 운영법
1렙e다음 2렙q
초반 운영법
3렙 전까지 전라인 맵리하면서
갱갈곳있는지보셈
적정글 엘리스,카직스,렝가 같은애들은 역갱당하면
ㅈ대기때문에 라인 밀리고 밀리는 상황을 잘보면서갱가셈
중반 운영법
상대 ap ad 조합일땐
트포 가면서 주포를 꼭가셈
상대 올 ad 조합일땐
닌탑에 흡총이 좋음
후반 운영법
우리팀이 계속 짤릴때
잭스 혼자서 백도 우리팀은 뭉쳐서 상대가 잭스 커버하러오면 미드 푸쉬하고
적팀이 잭스 무시하고 뭉쳐서 밀러올땐 뒤로쭉빼면서 막는게좋음
팀파이트시 역할
조합상 잭스가 이니시+탱을 해야할상황일땐
상대가 누구든 간에 궁켜고 e-q 본인 손가락에맡김
챔피언별 대응법
도파가 미드 코르키해서 요즘 많이보임
기동성도 빠르고 도망잘쳐서
잭스로 원콤 하기 힘듬 그래도 극딜가야됨 ㅇㅋ?
(누구를 상대하든 E는 최대한 아끼셈)
마치며
팀이 못할땐 피드백하면서 오더하면 승률 좋음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