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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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나 +11.25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나+101.2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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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트리는 말이 필요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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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는 간단한 법
는 알아서 타이밍을 잡으면 된다. 터지면 슬로우 효과는 사라지니 인지하고 있을 것.
싸움의 핵심은 이다.
적중에 따라서 1:1 필승 혹은 폭딜 가능여부가 판가름 난다.
방어감소, 의 유도성이 중요한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우르곳의 명확한 한계가 여기에 있는데, 티어가 올라갈수록 전체적으로 신경써서 피하기 시작한다.
우르곳의 가장큰 약점.
또한 은 여러분이 가장 경계해야할 대상이다.
1~3랩, 혹은 여눈하나 달랑 들었을 때 를 통한 이득을 볼 기회는 재법 많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절대 아무 생각없이 를 던져선 안된다. 왜냐 라인이 밀리기 때문이다.
오롯이 적 챔피언만 맞춘다면 아무 상관이 없다만 그런기회는 거의 오지 않는다.
우르곳은 시간이 필요한 챔피언이다. 반드시 때를 기다려라.
적들이 잘 몰라서+어찌됬든 점사를 위해 의외로 공포 적중률이 높다. 정말 쓸모도 많고 이니시하기도 좋은 건 사
실인데, 이런 센스는 직접 경험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이 된다. 요점은 자신있게 써도 좋은 스킬이라는 점.
덕분에 갱호응은 나쁘지 않은 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실 빅토르 뿐만아니라, 르블랑 신드라 등 전통적인 미드라이너에게
우르곳은 취약하다. 사거리 밖에서 시작되는 이들의 견제에 반격할 수단이 없기 때문이다.
또한 라인클리어 자체도 빠르고 한타도 좋기 때문에 서로 파밍만 하기엔
상당히 부담스러운 존재들이다. 탑이 늘 그렇듯 쉽게 선픽할수 없는 이유이다.
재간둥이로 수류탄을 피하기 떄문에 상당히 어렵다.
사실상 라인전을 빨리 끝내는게 답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영원히 안싸워주다 블클뜨기 시작할때부터 타워안에 처박아 둘수 있다.
당겨서 파밍.
시야를 다 밝히고 딜교환, 타워에 처박아 두기
R을통한 이니시, 짤라먹기.
왕귀챔프도 많고 초반에 무기력한데 왜 하필 우르곳이냐?
1.다른 왕귀챔들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안전하게 지속딜이 가능함.
2.E적중시 상대방이 당혹스럽게 만들만한 강력한 딜을 보여줌.
3.탬트리 조정시 다양한 역할 수행 가능. (세미탱커~딜탱~누커~이니시에이터 등)
4.거의 본적이 없기 때문에 적이 우르곳에대헤 별다른 생각이 없음.(가장 큼)
결론 전술적으로 유용하고, 캐리력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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