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 티어를 위한 글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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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AD를 높이는 데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일반적인 원딜룬을 껴도 됩니다.
공속이 답답하다면 공속룬 끼셔도 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뭘 들어도 상관없는 것 같습니다.
상대챔프에 맞춰 주면 됩니다.
암살자 - 탈진
파밍구도 - 힐
CC기 강력 - 정화
취향대로 갑시다..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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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치상황에서는 포킹: R, R, R, R, R
트포를 활성화시켜주는게 중요합니다. 원딜이기에 평타를 칩시다. "weq평r평r평r평" 이 주로 되겠네요
코르키 w는 이즈 e처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패시브
복합딜 AD(20)+AP(80)
평타딜이 AP로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인광탄
라인클리어 Q 와 R로 정리합니다.
원거리와 근거리 미니언 사이에 쓰면 됩니다.
발키리
자리잡기용, 도주기용. 잘 판단해서 씁시다.
특급 폭탄 배송(발퀄라이저)
첫8분이후 4분마다 나옵니다. 적극 이용해 타라인에 영향을 줍시다.
(AD계수가 높아요)
블루한테도 적용됩니다.
미사일 폭격
R은 미니언과 챔프가 붙어 있을 때 미니언한테 씁시다. (스플래시 데미지 이용)
시작아이템 이 좋아보입니다. 방패의 유지력이 너무 좋네요.
상대AP챔프가 적극적인 딜교가 힘들다면 를 빠르게 가는게 좋습니다.
반대로 내가 유리하고 킬을 더 낼 수 있다면 을 가서 스노볼을 굴려도 됩니다.
상대가 AD챔프이거나, CS를 더 챙기고 라인전을 길게본다면 을 가는게 좋습니다.
보통 삼위일체가 뜨기 전에 폭탄꾸러미를 먼저 사용하게 되는데,
폭탄꾸러미를 들고 로밍을 가서 이득을 취하면 좋습니다.
첫 꾸러미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많이 유리해질 수 있습니다.
8분에 첫꾸러미를 쓸 수 있는데 보통의 경우 블루타이밍과 맞물려 봇으로 가기가 참 쉽습니다.
봇을 공략해 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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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포가 뜨는 시점이 가장 쌔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트포가 있을 때, 싸움을 유도하고 이득을 취해봅시다.
'
템은 AD계수(공격력)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계수가 AD가 좋고 평타딜 역시 증가 시키기 떄문에 AD를 올려 줄수록 좋습니다.
계수는 AD로 올라가지만, 딜은 AP로 적에게 들어간다.(마법피해).
'
따라서 관통력 템은 좋지 않습니다.
방관을 가자니 딜은 마법피해가 많고,
마관을 가자니 공격력(평타 및 스킬계수)를 무시 못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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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환희와 아이템 스태틱, 고속연사포가 시너지가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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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
마관신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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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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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환희를 이용해 효과를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높은 공속, 치명타. 소소한 이속증가로 피흡템을 안가는 코르키에게 쉽게 체력 유지 할 수 있게끔 합니다.
트포+치명타 딜이 AP로 들어가 AP원딜로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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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싼 만큼 값을 하는 무한의 대검.
스킬과 평타를 섞으면서 삼위일체의 주문검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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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에서 AP챔프 상대로 라인유지가 어렵다면 주포까지만 가고 삼위일체를 가도 됩니다.
또는 트포 다음 주포까지만 가도 돼요.
맬모를 가는 이유중 하나는 마저 성장스텟이 낮아요. (방어력은 렙이 올라 갈수록 증가)
또 고유지속효과인 생명선 발동으로 체력이 낮은 상태에서 보호막이 생성되고,
주문흡력 및 생명력 흡수가 10% 공격력 20이 증가하게 되어 즉, 유지력이 좋아집니다.
맬모효과가 발동되어 킬딸 치려고 들어오는 챔프 상대로 버티면서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총검은 개인적으로 별로에요. 주문력 증가가 코르키한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봅니다.
총검이 뜨는 시점은 2코어인데, 다른템을 포기하고 가기에는 아깝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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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 반반가면 됩니다. 오는 웨이브 받아먹으면 편해요.
cc기가 없어 정글이랑 호응하기가 어렵고. 딜로 잡기에는 초반에 약합니다.
cs 받아먹으면서 템을 뽑아봅시다.
트포가 뜰때까지 혹은 폭탄꾸러미가 있을때 까지. cs 먹으면 충분합니다.
폭탄꾸러미가 뜨는 것을 적극 이용해봅시다.
폭탄꾸러미를 통해 다른라인으로 로밍가 이득을 보면 정말 좋아요. (개인적으로 바텀)
발퀄라이저 위에 있으면 이속감소를 시키기 때문에, 적 도주기에 깔아주면 좋습니다.
트포가 뜬시점부터 3코어까지가 전성기로 봅니다.
꾸러미를 적극 이용하여, 혼자 라인 받아먹는 적 원딜이나 미드나 탑을 암살해도 되고,
5:4 한타 싸움을 열어도 됩니다.
꾸러미는 본인 이속증가로, 와드 박으러 혼자 다니는 서폿을 지나가다 암살 할 수도 있습니다.
혹 본인이 물릴 수도 있는데, 도망갈 때 쓰면 됩니다.
후반 운영법
R.R.R.R.R.R.R 스킬 사이 평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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