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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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1.3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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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우르곳은 1레벨에 q 찍기!
eqqq(가능하면 평타)
상대가 다가오면 w 키고 평+q
쉽죠?
1. 초반에 스킬을 잘 쓰자.
한두번 뻘스킬 날리면 마나가 바닥난다.
2. q로 파밍
q로 막타먹으면 마나 50%를 돌려받는다. 여눈 쌓을때나 초반 말렸을 떄 적극적으로 활용하자
3.w 아끼기
e 명중시키면 w 슬로우 없어도 q 다 맞는다. 진짜 일방적인 거 아니면 w는 도주용으로 남겨 두자.
사실 e 명중이 콤보의 시작이자 끝이라서 설명할 건 없네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밴하세요.
사실 라인전은 할만하지만,
게임은 못 이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여눈 이전에 스킬을 아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6렙 되면 갱 요청 꼭 하고.
갱에 취약하기 때문에 핑와도 좋은 선택입니다
무라마나 블클 얼건 나오면 딜탱깡패 강림입니다. 아무나 만나도 e 맞으면 상대는 뺼수밖에 없습니다
후반 가면 딜도, 탱도 안됩니다. 한타에서 적 원딜 납치만이 희망입니다.
e와 q로 포킹하다 적 딜러 를 빼오면 됩니다
아직 많은 상대를 만난 게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e 맞으면 상대 집니다.
그리고 가렌 말파 같은 애들은 페시브 활성화 안 되게 q 짤로 계속 괴롭히면 됩니다.
우르곳은 나름 장점 많습니다.
사망 모션, 단순한 스킬 등 여러 약점이 있지만 탑에서 카운터픽으로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실 라인푸쉬 마나소모 빼면 할만하다고요.
난이도도 그리 어렵지 않은 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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