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은 절대 강하게 가져갈수가 없다.
갱플은 너프 오질라게 먹고
중후반만 바라보고 하는 챔프인데
중후반에라도 딜을 좀더 보강하기 위해서 성장 공격력에 올인한다.
예외로 노랑만 방어+체력으로 보강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4 (+3.7) | 126.9 | 공격 속도 | 0.69 (+2.7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5.51 (+0.75) | 18.2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레벨당 공격력 +0.13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공격력 +0.04x9
- 레벨당 공격력 +0.25x3
- 공격력+41.04
- 방어+4
- 체력+120.6
이렇게 들고 특성까지 합하면 1렙에 공격력+5 정도 오르고
레벨이 오르면서 2.83 정도 오르며
빨강과 왕룬에 고정 공격력을 박을 경우는 15.45 정도의 공격력을 지닌다.
레벨 5일경우 14.15의 공격력으로 고정보다 살짝 약한정도이며
레벨 6이 되었을 경우 16.98의 공격력이 확보 되며 고정공격력을 능가한다.
레벨 12면 33.96의 ad가 확보된다.
방관만 그대로였어도 이딴거 신경 안쓰고 공격력과 방관 섞으면 그만이었는데
망할 라이엇이 방관을 물관으로 바꾸면서 이렇게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노랑에 방어와 성장 체력을 들은 이유는 저거까지 없으면 라인전 못버티니까 저렇게 들었다.
화약통을 파괴하면 불의 심판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상점에서 바다뱀 은화를 써서 포탄 세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중 시 효과(불의 심판 제외)가 적용되며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통의 체력은 2초마다 줄어듭니다. 통이 폭발하면 폭발 지대에 겹쳐 있는 통들이 연쇄 폭발하지만 같은 대상이 여러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혀어어어업상 스킬로 통을 터뜨리면 대상 처치 시 추가 골드를 얻습니다.
7레벨, 13레벨에는 통이 저절로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통의 치명타 효과는 105%로 적용됩니다.
최대 충전량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170/150/130초
죽음의 여신:포탄 세례가 시작할 때 목표 지점 중앙에 30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포탄을 발사하여 1초간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사기진작: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차없는 포격:포탄 세례의 지속 시간 총 6번의 포격이 추가됩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범위: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