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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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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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 이후 순으로 마스터 하셔도 무방
이동속도 증가옵션을 활용하여 뒤를 잡던지 를 꾹 눌러 뒤를 잡던지 그 이후에
를 이용해 공포를 넣어주시는게 핵심입니다
공포에 걸린 적은 겁에 질려 뒤로 가기 때문에 아군쪽으로 배달됩니다 그 편이 아군이 딜 넣기 좋겠죠?
의 공포를 적중시킨 뒤 을 쓰는게 좋습니다 제압이기는 하나 쿨타임이 긴 편이고 논타겟스킬이니깐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필밴 렝가...그냥 쌔서 감당 안됩니다
원거리에서 누킹과 카이팅이 가능한 챔피언들 모두입니다
정글에서는 CC기도 가지고 있는 대표적으로 엘리스가 있습니다
QWER 모두 껄끄럽습니다
부쉬조차 평타를 많이 치는 워윅으로서는 평타를 못치게 되는 경우도 많고요
대신 픽률이 낮으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딱히 쉬운 챔피언은 없지만 근접형 딜탱챔피언에게 강합니다
누커상대로도 E스킬만 사용하면 꽤나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갱 및 시야장악 오브젝트 컨트롤
팀파이트보다는 짤라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팀파이트를 해야한다면 딜러진 지키는 용도로 을 사용하세요
챔피언자체에 탱킹스킬은 하나뿐이고, 딜탱형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선진입은 하지마시고
최대한 어그로분산 및 로 안티탱커로 쓰시는게 좋습니다
반피이하 상황에 상대 주요딜링스킬 들어오는 타이밍에 를 사용해주는게 핵심입니다
스킬구성은 좋으나 뚜벅이라는 한계점
의 논타겟화 등으로 기존에 있던 인식을 갈아엎기에는 좀 더 연구되어야 할 거 같네요
일단 전보단 확실히 좋아졌으니까 해보세요
* THANK YO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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