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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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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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25/75/125/175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50/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950
-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위치를 드러내며 2초에 걸쳐 60/110/160/210/26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1.25/1.5/1.75/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800
일정시간동안 빨대를 꼽고 있으면 속박이 됩니다.
- 고무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 대상으로 지정한 아군 챔피언에게 보호막이 씌워져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하며, 4초 동안 70/100/130/160/190 (+0.5AP)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저항 : 보호막에 에너지가 흘러넘쳐, 카르마의 대상에 가해지는 피해를 30/90/150/210(+0.6AP)만큼 추가로 흡수합니다. 대상 주위의 아군 챔피언들은 최초 대상에 대한 보호막의 최대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저항으로 보호막을 얻은 모든 챔피언은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 사정거리: 800, 범위: 700
- 만트라
(Mantra)
- 재사용 대기시간: 45/42/39/36초
-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카르마에게 스킬 콤보는 없습니다.
라인전-
라인전에서 1렙에 를 찍고나서는 계속 상대 원딜을 견제해줍시다. 미니언만 치지 않으면서 원딜을 견제해주면 상대 원딜은 자괴감이 들죠. 그렇게 상대 원딜을 빽무빙치게 하면 선 2렙을 찍게 되면서 우위를 가져가게 됩니다. 를 써주면서 보호와 같이 딜교 이득을 봅시다.
갱 호응-
갱 호응을 위해서는 (아니면 )으로 이속버프를 받은 뒤 이동기나 점멸이 없는 상대에게 를 꽂고 속박을 해주면서 를 날려줍시다. 아주 아파합니다.
갱이 왔음-
갱이 왔다면 침착하게 를 주거나 받아서 도망치고 들어오는 상대에게 를 날려 둔화를 줍시다.
한타-
한타에서는 로 상대를 견제하거나 라인을 클리어할 때 써줍니다. 은 필요한 사람들에게 썼다가 한타에서 같이 들어가거나 같이 빠질때 를 써줍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라인전에서 카르마가 원딜을 자주 딜교해준다면 스노우볼링으로 상대 원딜의 레벨링이나 cs 수급이 늦어집니다. 마나를 적당히 관리하면서 상대 원딜을 괴롭히면서 죽지만 않으면 바텀 차이는 확실히 납니다.
초반 q로 견제는 기본이고 초반에는 방어막을 진짜 아픈 공격 아니면 cc기가 들어올 때 써줍시다.
로밍도 다니면서 상대를 귀찮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라인도 클리어할 수 있기에 집을 방어하기도 합시다.
시야를 잘 먹어주면서 공성을 할 때 아이템과 스킬의 활용을 극대화합시다
뒤에서 쉴드를 걸어주고 q로 라인정리하는 역할입니다. 만트라 e는 정말 한 방이니까 구원과 연계하셔도 됩니다.
초반에 피관리를 잘하면서 무난하게 버티는 것이 대응법입니다. 상대 cc기가 많다면 요리조리 피해주고 와딩을 철저히 합시다.
잘 모르시는 분들 있을까봐 제 아이템트리의 액티브를 사용할 타이밍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미카엘의 도가니
수은같은 역할입니다. 우리팀이나 내가 다중의 cc기로 묶이고 e로는 부족할 때 재빨리 써줍시다. 1명에게만 가능하니 그냥 연타만 하지 말고 지목을 해줍시다.
구원
우리 팀이 다 딸피거나 상대가 광역으로 들어와 많은 데미지가 있음을 예상하고 써줍시다. 2.5초는 생각보다 오래 걸립니다.
이상 공략을 해보았고요, 더 많이 해보면서 업데이트도 많이 하겠습니다. 부족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꼭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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