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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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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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이즈리얼은 그냥 쓰레기이다

- 오공상향좀(2017-01-28, 조회수: 5335)

현재 이즈리얼 왜 쓰레기냐면 그냥 간단하다. 좆도안되는 여눈 같은 쓰레기 아이템 때문이다.

현메타 케이틀린 바루스 드레이븐 아니 그냥 따지고보면 이즈리얼이 여눈을 올리면 상대 dps보다 강한챔프가 단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다. 심지어 병신쓰레기 베인한테도 존나 뚜가 처맞는 그런 쓰레기새끼다. 무라마나뜬 시점에서도 사실 존나게 약하다 예를들어 자주나오는 케이틀린 진 을 대상으로 둘다 무난하게 성장해 한 20분에 무라마나를 뛰운다고 가정하자 둘다 2코어 반정도 템을 들고있을때 나오는 딜은 너무나도 당연하게도 이즈리얼보다 딜이 더 강하다. 존나 힘들고 꾸역꾸역 cs먹고 라인전 준수한 중상정도의 강캐를가지고 그냥 씨발 여눈을 바로쳐올려 베인보다 구데기새끼마냥 라인전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요즘 나오는 케이틀린 베인 진 바루스 등등 보다 딜이안나온다. 그러므로 이즈리얼은 여눈을 올릴시 초반 중반 후반 3중하나 상대보다 좋은구간이 단 하나도 존재 하지않는다는 진실이다. 결론은 이즈리얼로 여눈을 가는건 그냥 씨발 게임을 지겠다는것과 똑같다. 그러므로 필자는 초 중 후 아무것도 안되는 구데기 템트리를 초 중반에 딜이 나오는 템트리로 바꾸었다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0 (+2.75) 106.8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AD공용룬이면 충분하다 어차피 아이템에 공속이 많이들어갈것이기에 공속이 필요가없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술 공속템 기반이 대부분이기에 q스킬 극대화




새로운 피 은근 개꿀스펠 의외로 한방쌔게떄림


솔직히 필자는 책략특성보단 결의특성이 라인전떄 조금 더 좋다고 생각하여 결의에 12포를 투자한다. 사실상 책략과 결의의 차이는 크지않으니 취향대로 가면 된다

Flash(점멸)Heal(회복) 아니면 Cleanse(정화) 이거 3개빼고는 나머지 스펠은 볼것도 없다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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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활용 팁

 

 앞비전은 진짜 상황이아니고서야 절때로 절때로 쓰면 안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Trinity Force(삼위일체)(헤르메스의 시미터)Infinity Edge(무한의 대검)(필멸자의 운명)Phantom Dancer(유령 무희)Guardian Angel(수호 천사)The Bloodthirster(피바라기)(정수 약탈자)Ninja Tabi(닌자의 신발)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도미닉 경의 인사)이정도가 이즈리얼이 갈만한 아이템이다


1,2,3 코어는 항상 Trinity Force(삼위일체)(정수 약탈자)Phantom Dancer(유령 무희) 이순으로 올려준다 여기서 잠깐 (스태틱의 단검) << 포킹할때 개꿀아님 ? 이게 더 좋을듯 ㅎ 라고 하는새끼가 있을까봐 적는다 그냥 돈적으로 봐도 옵션으로 봐도 무희이다. 위에 3코어가 뜬 후부터는 탱커가 많다 (필멸자의 운명)(도미닉 경의 인사) 피흡가고싶다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cc 좆같다 (헤르메스의 시미터) 우리팀이 애미가 다 터져서 나혼자 게임해야 할 상항 이거나 내가 존나 잘커서 대가리 다 뿌술때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Ninja Tabi(닌자의 신발)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신발 3 개는 상황따라간다 내가 무조건 프리딜가능 이거나 자신있으면 광전사 상대 ad브루저가 미쳣다

ex 리븐 제이스 같은 새끼들 무조껀 닌탑 cc가 좆같에서 뒤질것같다 헤르메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자하
씨발새끼 진짜 미드로 꺼졌으면 좋겟다 궁극기기 둘쨰치고 독묻고 공허충묻으면 상대 원딜보다 딜이 쌔다 말도 안됨 진짜 2대2맞짱이 성립이 안되는 최고의 개새끼중하나
걍 나머지는
다 준수한편임 라인전에서는

 

원거리 딜러에 관하여


 원딜이란 다른라인도 마찬가지지만 절때로 절때로 절때로 뒤져선 안된다. 원딜은 상대방 잡고 죽어도 무조껀 손해이다 그 이유는 죽으면 성장을 할수가없다. 죽는 시간동안 무수히 많은 경험치랑 cs를 놓쳐야 한다. 롤에서 모든 사람들이 잘 모르는것 중에하나가 롤은 템빨도 있지만 사실상 롤은 레벨빨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만약 자신의 레벨이 상대 탑솔러와 비슷할경우는 그냥 그 게임은 이겼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렇게 될려면 절때로 죽지않고 경험치를 먹으며 커야한다. 그렇기 때문에 원딜은 죽어선 절때 안된다. 만약 상대가 다이브 칠 각이 보이거나 죽을각이면 주저없이 귀한을 해주어야한다. 원딜은 죽는것 만큼 손해는 없다. 시에스를 좀 놓쳐도 좋으니 절때로 죽지만 말고 게임해라 그러면 원딜은 가면갈수록 언젠가는 무조껀 쌔질수밖에없는 라인이기 때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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