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3
- 레벨당 체력 +1.34x6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3
- 체력+144.72
- 마법 저항력+22.0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평qe평평평? 콤보라하기는 딱히 평타가 주딜이고 저는 qw를 방어기로 쓰기때문에 콤보쪽은 드릴조언이 없네요..
명상으로 적 확정스킬은 피해줄여주시고 알파로 말파궁같은 시전후 잠시동안 시간이있는 스킬은 알파로 씹어주세요.
그리고 선알파로 들어가시지 마시고 선알파로 들어갈경우엔 e쓰고 q쓰지마시고 q후 끝나기전에 e누르세요. e먼저써버리면 공격력 증가효과 사라져서 알파딜 줄어듭니다. 이건 포탑밀때도 똑같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파밍하세요 파밍
초반은 마이의 카운터임
지금부터가 마이가 미쳐날뛸땝니다. 탑2차밀고나서부턴 한타합류하세요.
원래는 원딜무라하겠지만 사실상 탱커도 녹는건 똑같기때문에 그냥 눈에보이면 죽이세요.
초반엔 대응해주시지 마시고 후반은 대응이불가능하죠 ㅎㅎ
중간중간 미친놈같다는 생각을 좀하셨겠지만 딱 한번이라도 풀템이떴을때 한타 참여해보신 순간부터 생각이 달라질겁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