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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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1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6
6
18
1/1
탱커5초컷내는 왕귀율 100% 하이브리드 탑마이

- 아라쿠마(2017-01-29, 조회수: 5694)

공략읽으면서 약파는 느낌을 받을수도있습니다. 전혀신뢰가 안갈경우엔 일반에서 해보셔도좋아요. 딱히 배드니 엑셀이니 중요하게 생각하진 않지만 엑셀주시면 감사하게 받을게요. 기존 템트리에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탱커사냥과 철거속도를 올렸습니다. 한번해보시면 중후반부때부터 왜 제가 이공략을 썻는지 아실거에요. 또 필력이부족한점 양해부탁드려요.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3
  • 레벨당 체력 +1.34
    x6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8.8%
  • 방어
    +3
  • 체력
    +144.72
  • 마법 저항력
    +22.056
총 가격 : 11,067 IP
전보통 이렇게듭니다. 원래는 표식에 공룬을 박았었는데 티어올라갈수록 탑에 퓨어탱이 많이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탱커들이 cc기가 꽤있다보니 갱호응이좋기도해서 라인 빨리밀 필요도없고.. 어차피 cs막타야 도란검덕분에 먹어지더라고요.. 가끔 못먹겠다싶을땐 e키쓰고 먹어주시면되고 어차피 공룬안박을바엔 빨리밀고 텔로밍가는게 낫겟다싶어서.. 뭐 인장문양은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탑엔 퓨어탱이 많아서 초반 부족한 딜교력을위해 방마저3개씩만 박고 나머진 성장룬으로 후반 부족한 방어를 위해 들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왕룬 하나만큼 공속올라요. 필수에요.
포식라인유지력을 올려주기위해 들어줍니다.
포악함공룬이없어서 이거들어줘요.
무기 전문가(Weapon Expertise)포션없어도 몰락피흡이좋아서 이거 들어주시는게 좋아요.
회복력라인유지력을 올려주기위해 들어줍니다.
방랑자이동속도증가는 마이에게 아주좋은 옵션입니다. 들어주세요.
적응성 갑옷이거 피흡.. 사실 착취시너지가 좋아요. 공속이 빨라서 후반가면 2초마다 착취피흡하게되서 들어주면 피잘차요.
소환사의 통찰력텔쿨 줄여주려고 들어요 저는. 왕귀를 우선적으로 하기때문에.
신속cc기쿨 줄여주는게 너무좋아요. 어차피 방마저낮아서 전그냥 이거들어요.
착취의 손아귀열광너프되서.. 이건천둥같은거란다르게 쿨이없으니 2초마다 터질수있어서 시즌7 패치이후론 전 이거들어요.
전~부 약파는 느낌이시겠지만 이거들고 35분쯤되시면 탱커가 아이스크림처럼 녹는 기적을 보실겁니다. 
Ghost(유체화)신지드같은애 상대할때듭니다. 근데 이거들면 왕귀가 좀 힘들수도있어요.
barrier(방어막)Heal(회복)Cleanse(정화)Smite(강타)제 공략과는 맞지않는 서머너 스펠입니다.
Ignite(점화)문도나 볼베 나서스같은 피흡거슬리는애한테 들어주시면 되요.
Exhaust(탈진)리븐같은 순간폭딜형챔프한테 들어주시면 되요.
위 특성들은 왕귀보다는 라인전중심으로 플레이하기위해 들어줍니다. 라인전 졌을때의 수를 항상 봐가면서 플레이해주세요.
Teleport(순간이동)제 공략의 핵심중 하나입니다. 이거있으면 레벨링도잘되고 cs도 잘먹어서 왕귀확률 극대화 시켜줄수있어요.

신지드처럼 텔 유체화를 드는것도 생각중입니다. 연구해보고 확신되는대로 수정할게요.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30/35/40/45/5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평qe평평평? 콤보라하기는 딱히 평타가 주딜이고 저는 qw를 방어기로 쓰기때문에 콤보쪽은 드릴조언이 없네요..

스킬 활용 팁

 명상으로 적 확정스킬은 피해줄여주시고 알파로 말파궁같은 시전후 잠시동안 시간이있는 스킬은 알파로 씹어주세요.

그리고 선알파로 들어가시지 마시고 선알파로 들어갈경우엔 e쓰고 q쓰지마시고 q후 끝나기전에 e누르세요. e먼저써버리면 공격력 증가효과 사라져서 알파딜 줄어듭니다. 이건 포탑밀때도 똑같구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몰락은 상대가 누구던 선코어로 올립니다.
그냥 솔직히 저렇게 풀템나왔을때 맞다이 져본적 없어요.
적챔피언이 상황파악하고 도망칠것을대비해 얼망을가줍니다.또한 착취로인한 피흡이된다는게 공속2.50의 장점이죠.
이번에도 약파는느낌이 드셨겠지만! 저렇게 풀템나오고 한타참여 한번해주시면 탑라인전졌어도 적팀은 전부 적탑을 탓할것입니다. 이렇게가주시면 원딜3초컷나오더라고요 ㅎ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 공략의
카운터는
초반이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 공략의
마스터이가 카운터인건

후반입니다.
초중반쯤에 팀들이 님을 탓하기시작할때. 그때가 구인수가 나왔을때입니다. 전부다 차단박고 그때부터 탑만미세요. 님킬데스가 조루일경우엔 어중간한애가 혼자서올텐데. 조루가 조로가되는마술을 보여줍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파밍하세요 파밍

초반 운영법

 

 초반은 마이의 카운터임

중반 운영법

 지금부터가 마이가 미쳐날뛸땝니다. 탑2차밀고나서부턴 한타합류하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원래는 원딜무라하겠지만 사실상 탱커도 녹는건 똑같기때문에 그냥 눈에보이면 죽이세요.

 

챔피언별 대응법

 

 초반엔 대응해주시지 마시고 후반은 대응이불가능하죠 ㅎㅎ 

마치며

 중간중간 미친놈같다는 생각을 좀하셨겠지만 딱 한번이라도 풀템이떴을때 한타 참여해보신 순간부터 생각이 달라질겁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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