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룰루 공략은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5391
부계정 전적
상향
기본 지속 효과 - 요정 친구 픽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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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5 (+92) | 2159 | 마나 | 350 (+55.0) | 1285 |
공격력 | 47 (+2.6) | 91.2 | 공격 속도 | 0.625 (+2.2%) | 0.859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11 (+0.8) | 24.6 |
방어력 | 26 (+4.9) | 10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쿨감소-9.948%
공속룬은 라인전 주도권 및 푸쉬력 또한 아이템 시너지를 위해 박습니다.
룰루의 주된 임무는 서포팅이고 유틸성이 좋기 때문에 마관으로 인한 딜링보다는 공속룬을 넣습니다.
인장에 방어대신 AP면 성장체력이나 체력 박아주셔도 무방합니다만
평타딜교가 반드시 필요하고 미니언이 세므로 방어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룬은 개인취향이기 때문에 마관, 공격룬 등 본인에게 제일 맞는 룬을 넣으시면 됩니다.
표식 마관x9
정수 공속x3 이렇게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양학이라면 대신에 사실상 이건 취향이라 찍으셔도 됌.
라인유지력은 조금이라도 세게 때리고싶으면
책략에 왜 가 아니고 냐면 의 역할은
주된 역할은 서포팅이기 때문이며 쿨감이 곧 생명이기 때문임.
이 광선들은 대상을 추적하지만, 다른 유닛들이 대신 막아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둘 다 적중하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만 입힙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적에게 시전: 1.2/1.4/1.6/1.8/2초 동안 적 챔피언을 변이시켜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게 만들고, 기본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적에게 시전: 픽스가 대상 적 유닛에게 80/125/170/215/260 (+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 다음 4초 동안 대상을 따라다니며 위치를 보여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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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적인 딜교환을 할 수 있는 스킬임.
평타 견제를 할 때 평타모션과 함께 을 본인에게 시전한다면
미니언 어그로와 상대편스킬을 상쇄시킬 수 있음.
본래 라인룰루는 를 최대한 빨리 선마하였으나
라이엇이 관통딜을 70퍼로 먹였기 때문에 스킬순서를
조정할 필요가 있어서 3렙후 선마해줌.
은 상대편에게 쓰는 것보다 본인에게 쓰는게 효율적임.
왜냐면 상대마방에 의해 딜이 감소되어 들어가지만 쉴드는 100프로
다 들어오기 때문이며 피관리도 더 쉬움.
단, 킬각이다 싶으면 상대편에게
Alt+E 평평w평q평
돌아오는 E평
상대편에게 걸어두면 피하려고 요리저리 무빙을 치게 됌.
열심히 평w평평 쳐주다가 가 끝날 것 같다 싶으면 써주셈.
이게 다 맞추면 센데 미니언이 다 막아줌. 대신 미니언을
한대로 세마리까지도 먹을 수 있음. 붙이면 그 대상에게 바로
날아가는건 아시죠?
Alt + 스킬(Q/W/E/R) -> 자기자신에게 시전
Alt+(W,E,R 활용)
이거만 알아도 죽느냐 사느냐가 많이 나뉨. 딜교환 이득도 마찬가지
나온 시점부터 정말 셈.
평타AP딜+40 / 마방+40(+25훔침) / 공격속도40%
2500원 가성비로 최고의 딜링이 가능함.
매우매우매우 꿀템이지만 모르는 사람이 많음.
케일이 선내셔가는데 케일보다 더 세고 사거리도 더 길며
쿨타임 제재도 받지않는 op템임.
미드라서 보통 AP나오기 때문에 카운터템이라고 볼 수 있음.
룰루에겐 진짜 OP템. 주문력 / 쉴드+10% / 쿨감10% 버릴게 1도없음. 꼭 가세요.
써보니깐 부족한 룰루의 딜을 보충해주면서 괜찮음. 그래도 다른템 가는게 더 좋음.
상대편이 미드AD가 나와도 선택은 나쁜 편이 아님.
단지, 필요없는 마방템을 사는 딜로스가 있고
이 딜로스가 큰 단점이란 것. 또한 정치질 당할수 있음.
팀의 조합에 따라서 AD위주 템선택 가능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거리차이로 라인주도권 잡기 매우매우 힘듦.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실력이 5티어 차이는 날 듯함.
전투의열광 들고 패면 더 효율적임.
일방적으로 팰 수 있고 전투의열광 들고 패면 더 효율적임.
궁으로 인한 갱호응만 조심.
초반부 룰루는 은근히 cs먹기가 힘듦.
그렇기에 라인이 포탑에 박혀버리면 cs손실이 크기 때문에
선2렙은 최대한 먼저 찍어주도록하며 정글만 조심하시면
라인주도권은 룰루가 거의 가져감. 합류 로밍도 더 빠름.
cs잘먹는 팁은 미니언에 가까이 붙어서 치면 투사체가
더 빨리 도달하며 픽스가 가로막히는 것도 줄어듦.
여기에
백날 써봐도
변함없음.
원딜이랑 같은 포지션에서 앞라인부터 조지셈.
최대한 변이 시켜주는 것이 좋음.
상대가 달라붙기 전에는 버프 걸어주셈.
원딜이 잘한다 싶으면 그냥 버프 다 몰아주셈.
댓글 남기면 써드림.
꿀빨던 라인룰루 팁을 공개했음.
그치만 룰루는 결국 서포팅형 챔프라 다른챔프에 비해
딜이 현저히 떨어짐. 그 말은 캐리력이 떨어지고 팀기량이
정말정말 중요함.
브실골 구간 사람에겐 미안한데 거기선 팀원에게
버프걸어주지말고 오직 본인만 믿고 본인에게 모든 버프
다 사용하길 바람. 팀에게 걸어줘봤자 깝치다 죽기 일쑤임.
룰루로 캐리하기 정말 힘들어요. 성장기대치가 매우 낮은편이라서 초반 스노우볼 못굴리시면
중반에 상대 미드라이너보다 딸린다고 보셔야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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