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12
17
1
2/2
입문자를 위한, 하위권을 위한 매우 간단한 럭스 공략

- 징크스모스트(2017-02-03, 조회수: 6575)

편하게 적기 위해 음슴체와 반말로 서술하겠습니다.

 

 

ㅎㅇ 나는 즐겁게 롤을하고 럭스가 모2인.. 그냥  벌레임

 

제목에서도 적혀있지만 엄연히 럭스 입문자, 내가 속해있는 하위권들을 위해 짤막하게 럭스에 대해 서술하고자해

 

 

 

공략 들어가기 앞서 요즘 럭스를 총체적으로 평가해보자면

 

딜은 개병맛 기동성도 더럽게 쓰레기고 한마디로 관짝에 쳐박혀서 나오지 못하는 챔

 

그런데 왜 이런 챔피언을 하위권에게 소개시켜 주냐고? 밑을 한번 볼까

 

현재 럭스 문제점이

 

1. 느린 스킬샷 때문에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를 제외 하고선 아무도 맞아주질 않음Final Spark(최후의 섬광)은 패치 먹고 조준선이 더 선명하게 보여서 손가락지가 1개 아닌이상 다 피하는 스킬

 

2.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로 짤짤이도하고 부쉬도 열어보고 온갖거 다하는 챔인데 딜은 그저 그런데다가 마나소모가 심각하게 안습

 

3.안습적인 기동성 (그냥 종합병원 하나 차려라)

 

 

와 진짜 이만한 쓰레기 챔이 없긴 한데 왜 소개시켜주냐고? 그이유는 브실에서는 아직 잘 먹히기 때문임거기서 안먹히는게 있긴 하냐...  뭐 알겠지만 이 티어대 무빙이 매우 '신들린무빙' 이기 때문이지. Light Binding(빛의 속박)피한다고 Shunpo(순보)Arcane Shift(비전 이동)90 Caliber Net(90구경 투망)Unstoppable Force(멈출 수 없는 힘)Rocket Jump(로켓 점프) Flash(점멸)쓰고 피할려고 노력은 하는데 사실상 Light Binding(빛의 속박)맞아주고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맞고 사망하는 경우가 많음. 그리고 한가지 꿀팁은 결정적으로 방템을 잘안감 럭스는 방템 하나만 둘른 애한테 스킬써도 딜이 주는게 팍팍 느껴지는데 여기 계신분들은 Darius(다리우스)Rammus(람머스)Nautilus(노틸러스)Nasus(나서스)Renekton(레넥톤)Shen(쉔)Malphite(말파이트) 이런거 들어야 방템을 가지 자기 딜뽕에 취해서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밤의 끝자락)Abyssal Scepter(심연의 홀) 갈생각없음

 

아 물론 조금이라도 생각있는 Yasuo(야스오)Zed(제드)Talon(탈론) (3대충) 들은 가긴 가더라

 

 

또하나 뚜벅이들 멘탈박살내기좋음 대치전때 Jinx(징크스)Jhin(진)Ashe(애쉬)Miss Fortune(미스 포츈) 이런거 들고 나대는 애들이 꽤 있던데 각잡아서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날려주면 대가리 뽀개기 가능 .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이게 있다고? 걱정마.. 어차피 빨리쓰거나 늦게써서 알아서 죽음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방어막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주문력 +1.19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주문력
    +25.56
총 가격 : 7,989 IP

룬은 자유임 자기 편한대로 룬 드는게 나음 윗룬이 내가 드는 룬인데 저게 가장 편하더라

 

(몰라서 그러는거 절대 아님)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우리모두 갓 천둥군주의 호령을 들도록 하자

 

 

특성엔 의견 없을거라 생각함

 

치명상(Lethality )Illumination(광채)잘사용 한다면 좋긴 좋은데 손까락지가 안좋아서 체력관리가 힘들면 흡혈귀(Vampirism)

 

 

천둥군주의 호령죽음불꽃 손길  고민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죽음불꽃 손길뭐 그다지.. 럭스 마나조루챔이어서 스킬 난사도 못하고 한방챔이라딱히...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평 하면 Illumination(광채)천둥군주의 호령 같이 터지기때문에 초중반에 라인전때 마방템만 안둘렀다면 깨알 딜멘붕 선사가능

 

 

미드면 닥 barrier(방어막)Flash(점멸) 서폿이면 Exhaust(탈진)Ignite(점화) 중 하나 Flash(점멸)

 

 

미드에서 Ignite(점화) 는 Swain(스웨인)아니면 들지말자 (평생들일없겠네)

 

 

생존력 보장을 위해서라도 barrier(방어막)이게 나음 barrier(방어막)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로 보호막 풀가동해서 다이브 치려던 적 두마리 한방에 역관광 가능

 

Heal(회복)는 좀 별로 포킹챔Xerath(제라스)Ziggs(직스) 같은거 나오면 드는건 나쁘진 않긴 한데 얘네마저 (모렐로노미콘)가면 말짱 도루묵 되는 사태가 있으니 별로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 라인전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 (E평)

Light Binding(빛의 속박)Illumination(광채)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Q평E평)

Light Binding(빛의 속박)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Illumination(광채)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딜교할때 그냥 보호막 섞는거)

 

2. 남자는 한방이다 콤보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OR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Illumination(광채) (QER or QER평)

 

 

스킬 활용 팁

 Illumination(광채)는 럭스스킬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맞으면 적군 몸에 빛이 생기는데 그때 기본공격(평타)로 탕 쳐주면 팡 터지면서 추뎀 들어가는데 천둥들었을때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만 해도 천둥이 터지기때문에 초중반에 깨알 맨붕이 선사 가능한딜이 나오긴 함 그러나 적 미드가 Yasuo(야스오)Ahri(아리)Syndra(신드라)Katarina(카타리나)Zed(제드) 같은 돌진기 아니면 순간이동기 같은거 있을때는 평타 쳐도 되는지 생각 하고 치자 무리하게 치다간 내가 먼저 홍콩감

 

Light Binding(빛의 속박)속박

 

2명 묶을수 있고 마나소모도 그저 그런 스킬

 

하지만 제일 신중하게 써야 하는 스킬중 하나

 

특히 위에처럼 저런 돌진기 있는 챔이면 제발 Light Binding(빛의 속박) 난사좀 하지말자. 난사하다간 매일 라인 나갈때 마다 흑백화면일거다

(리폿은 덤으로 드립니다!)

 

꼭 킬용으로 안쓰더라도 적팀에 Akali(아칼리)Kassadin(카사딘)Zed(제드)Talon(탈론) 같은 암살자들이 있다 싶으면 대치때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로 간보다가 원딜옆에서 들어오는 애들 묶어주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음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보호막

 

딜교 중간중간에 사용 혹은 교전때 사용해주면 좋은 스킬

 

(쉴드량은 가히 안습이니 기대하지는 말자)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주 딜링 스킬

 

주 딜링 스킬

 

투사체 속도도 괜찮고 범위도 넓어서 상대 무빙보고 앞 또는 뒤로 쏴주면 대부분 맞는다.

 

근데 말했듯이 럭스는 상대가 방템 한두개만 둘러도 딜감이 팍 느껴질 정도로 딜은 안습인대로 안습이고 마나가 등골 휘게 하기때문에 못맞추면 리스크가 큰 스킬이다 최대한 신중하고 빠르게 쏘도록하자 (말이쉽지 하기가 쉽냐 끙끙아..)

 

Final Spark(최후의 섬광)궁!

 

솔직히 이거 대놓고 맞아주는 애들 아무도없다 cc연계 있을 때 쓰는게 제일 베스트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빌드는 상황보고 가는게 제일 좋음

 

개인적으로 무난한 상황이면 (모렐로노미콘) 먼저 가는게 제일좋은듯

 

마나소모가 상당히 극혐인 럭스에게 (모렐로노미콘)는 사막에서 오아시스와도 같은 존재 그리고 (리안드리의 고통) 가는 이유는 중후반 될때쯤이면 애들이 생각만 있다면 마방템 한두개 두르고 오는데 그때 (리안드리의 고통)생각보다 도움이 됨. 체력도 주고 좋음

 

 

AD 상대 일때는 버티기 힘들다면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를 간뒤에 (모렐로노미콘)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를 올려주는 빌드도 괜찮음. 그다음 (리안드리의 고통)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올려주고

 

 

 

AP 상대 일때는 버티기 힘들다면 Abyssal Scepter(심연의 홀)를 가는것도 나쁘진 않은데.. 솔직히 럭스같은경우 스킬 사거리가 어비셜 (심홀) 범위를 벗어나기 때문에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음 너무 힘들다면 Negatron Cloak(음전자 망토)두르고 (모렐로노미콘) 트리 타는거 추천

 

 

 

 

 

 

한가지.. 서폿럭스면 제발 딜템만가지말고 서폿템좀 가라 어차피 쥐꼬리만한 딜에 돈도 안벌리는거 같다가 왜 딜템을 가는건데

 

 

딜도 나왔으면 좋겠고 서폿 역할도 좀 했으면 좋겠다 싶으면 (수호자의 눈)(구원)(리안드리의 고통)(모렐로노미콘)(미카엘의 도가니)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이빌드 추천함

 

 

 

=====추가===== 리치베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Lich Bane(리치베인)이거 어떠냐고 물어보거나 가시는분들이 있던데

 

 

솔직히 럭스랑은 그렇게 어울리지는 않음 물론 Lich Bane(리치베인)를 가게 된다면 럭스가 초중반에 딜교 할 때 상당한 힘을 실어줄수는 있음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Lich Bane(리치베인)Illumination(광채)천둥군주의 호령 이 딜링은 조상님 까지 구경시켜 주는 딜이 나옴

 

하지만 계속계속계속 말했듯이 럭스는 몸이 심각하게 유릿장이기때문에 거리유지가 상당히 중요함 또한 우리는 초중반 딜교뿐만 아니라 후반도 잘 봐야함

 

시간이 갈수록 럭스는 Illumination(광채)터트릴 일이 그렇게 많지 않음  Illumination(광채)를 터트리기 위해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를 제일 끝에서 맞춘다는 가정하에 Illumination(광채)를 터트리려면 자그마치 600 이라는 사거리를 걸어가서 맞춰야 하는데 아무생각 없이 갔다간 역관광 당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음 가까이서 맞췄다 한들 상대도 거리유지를 조금이라도 하거나  Illumination(광채)추가딜 안맞으려고 뒤로빼서 못맞춘다면 그거대로 헛수고임 또, 대치상황이나 한타상황에서도 제일뒤에서 포킹하거나 원딜을 지킨다면 시간 갈수록 Lich Bane(리치베인)는 그냥 버리는템이 되는거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리
르블랑
신드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럭스
럭스
럭스

솔직히 지금 봤을때 럭스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진심으로 없음 뭘 하던지 다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추천하는 이유가 저티어라면 상성을 초월해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기때문에 추천한거

 

 

요즘 하위권에서 주로 출몰하는 챔만 대응법 써나감

 

아 참고로 LeBlanc(르블랑)Syndra(신드라)Viktor(빅토르)Yasuo(야스오)Ahri(아리)Zed(제드)Fizz(피즈)Talon(탈론) 이런거 들고 라인전에서 Lux(럭스)한테 쳐발리셨다면 그즉시 계정 삭제를 해보는걸 고민해보심이...

 

 

 

LeBlanc(르블랑) 어려움

 

솔직히 럭스들고 얘한테 이기는게 신기한거. 거리 안주는거밖에 답이 없음 Distortion(왜곡)로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할건데 Distortion(왜곡)맞았다면 쭉 뒤로 빼서 (파괴의 보주)안맞는게 핵심 Sigil of Malice(악의의 인장)터지면 상당히 골치아픔 반피나감 Distortion(왜곡)빠진 상태라면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으로 맞대응 정도는 가능함

 

 

Light Binding(빛의 속박)함부로 쓰지 말고 없어지면 무조건 미아콜

 

 

Ahri(아리)어려움

 

essence theft(정기 흡수)때문에 유지력도 좋은편이고 Orb of Deception(현혹의 구슬)라인클리어 딜량도 준수한편

 

 

애는 Light Binding(빛의 속박)맞고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맞추고 Illumination(광채)터트릴지는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무리하게 평타 때리러 갔다가 Charm(매혹)Fox-Fire(여우불)Orb of Deception(현혹의 구슬) 맞고 역관광 당하는 경우 많음

 

마찬가지로 없어졌으면 미아콜 줜나게 해주시고 6레벨때 되도록이면 미니언옆에 붙어있거나 당겨서 정글콜

 

Syndra(신드라)노답

 

동실력이면 못이김 너프먹었다해도 여전히 한방딜이 쎄신 어둠의 누님 Illumination(광채)때리러 함부러 가지말자 Dark Sphere(어둠 구체)Scatter the Weak(적군 와해)Force of Will(의지의 힘)Dark Sphere(어둠 구체)Unleashed Power(풀려난 힘) 한방에 관광당함

 

솔직히 애는 Negatron Cloak(음전자 망토) 둘러도 답이 없기때문에 애나오면 럭스하지마세요

 

Yasuo(야스오)매우쉬움~노답

 

언제나 충 or 존잘 의 역할을 담당하는 야스오

 

저레벨때 야스오 하는거 한번보고 어떻게 플레이 할지 결정하면 됨

 

Sweeping Blade(질풍검) 로 미니언 휙휙 타면서 적당하게 딜교하고 돌아가는 야스오면 조금 신중하게 플레이 해야함

 

Wind Wall(바람 장막)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가 막히니까 스킬 함부로 난사하면 라인전내내 집만 갔다와야함 스킬 쓰는것처럼 행동하면서 바람 장막 빠지면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평 6레벨때 회오리 바람 차면 뒤로 빠져주면됨

 

에어본 정글러 Wukong(오공)Malphite(말파이트)Jarvan IV(자르반 4세) 들이랑 호응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정글쪽 부쉬에 핑와라던지 와드 체크 꼼꼼히 하기

 

Zed(제드)보통

너프 영향인지 요즘 그렇게 많이 보이진 않고 암살자부류에선 가장 상대하기 괜찮음 Living Shadow(살아있는 그림자)Shadow Slash(그림자 베기)Razor Shuriken(예리한 표창) 콤보를 라인전 때 시전할텐데 솔직히 피하는게 최상이긴 한데 Living Shadow(살아있는 그림자) 시전한다면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로 딜 무마시키면서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 맞대응하면 할만함 6레벨때 궁 들어와도 침착하게 뒤로 약간 빼면서 뒤쪽에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써서 역관광 시킬 수 있음 꼭 barrier(방어막)barrier(방어막)barrier(방어막) 드는게 좋음

 

 

Katarina(카타리나)어려움

무슨 수를 써서라도 1~5레벨때 최대한 고통을 줘야함Light Binding(빛의 속박) 절대절대절대 함부로 쓰지말고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 으로 견제를 하시되, 카타가 Shunpo(순보)배울 시점에서는 생각하면서 쓰면 편함

 

카타가 Ready(준비)Bouncing Blade(단검 투척) 던지고 Shunpo(순보)를 타서 Voracity(탐욕)를 터트리는 식으로 딜교를 할건데 칼이 떨어지는 위치 잘 보고있다가 칼위치에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 마찬가지로 미아 무조건 필수임 팀원이 짜증내할때까지 쳐야함 한번 로밍갔다오면 산더미 같이 커지는게 카타임. 카타가Abyssal Scepter(심연의 홀) 나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정도 나온 시점이면 킬따기는 사실상 힘드니 파밍위주로 가는게 나음

 

Orianna(오리아나)보통 / 손싸움

저번 롤드컵 영향인지 대회영향인지 요즘 드럽게 자주보인다. 그때문인지 충들도 많음 1레벨부터 계속적으로 공갖고 놀아달라고 시전하는데 계속 무빙치면서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 시전하고

 

오리하나 라인클리어가 수준급이기때문에 라인 당기다가 갱콜 불러주면됨 그다지 어렵지 않음

 

Twisted Fate(트위스티드 페이트)보통/동네북/    Teleport(순간이동)들어주기

1~5레벨때 최대한 조져주기. 삼각형 형태로 카드던지는건 느리니까 충분히 피할 수 있음

 

근처에 와드 박고 정글러 위치 파악하면서 계속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평 으로 밀어붙이되, 항상 골카 조심하면서 플레이하면됨

 

트페는 라인전에서 망해도 궁으로 자기 똥싼거 다치우기때문에 미아콜 항시 해주면서 Teleport(순간이동)들어서 맞로밍가는게 제일 베스트

 

Jayce(제이스)어려움

요즘 핫하게 보이는 게이

 

 

정말 딜이 부모님조부모님조상님 안부까지 묻고싶은 딜이 나오기때문에 절대 가까이에서 접근금지

 

미니언이랑 붙어있되 조금 더 뒤에 있는편이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 안맞을 확률이 더 높음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하려다 앞에가면 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 이거 맞고 승천한다 저항력(Resistance )저항력(Resistance )흐아아아ㅏㅏㅏㅏㅏ  

 

파밍하다가 정글러 콜하는게 제일 좋음 그리고 킬은 절대로 주면 안됨 제이스가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이 두개 빠르게 뽑을수록 우리팀 넥서스 터지는 시간이 빨라짐

 

제일 편한 방법은 밴

 

Fizz(피즈)못이김

피즈가 라인전내내 럭스 영혼을 가지고 놀 수 있음

 

그나마 손댈수 있는 구간이 1~5레벨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로 가뿐하게 피해버린다 초반에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쿨이 럭스보다 훨씬 길고 마나소모가 많기때문에 1~5레벨사이에 집 몇번 보내야하거나 킬을 따야만함

 

6레벨때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뺐다고 나대다간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Urchin Strike(성게 찌르기)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 맞고 역관광당함

 

설상가상 피즈가 Abyssal Scepter(심연의 홀)만 나와도 나는 죽을지경인데 피즈한테 딜이 안들어감 피즈가 Lich Bane(리치베인) 까지 나오면 피즈가 앵간한 병x 아닌이상 이기기 진짜 힘듬

 

방법은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를 쓰면서 피즈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를 빼도록 유도하면서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쿨일때 정글 불러서 이득 취하는거 이게 제일 좋음

 

없어지면 미아 확실히 쳐주자 피즈가 1킬먹을때 마다 내 데스는 2뎃이 추가되는걸 볼 수 있다

 

 

 

 

 

 

 

 

 

 

 

 

 

 

 

Ziggs(직스)Malzahar(말자하)얘네들은 요새 미드에서 추방되고 봇에서 생활하는 중인듯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시간날때마다 추가할 생각입니다.

 

2017 2.3 ) 리치베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 피즈 제이스 상대법추가

 

윗티어는 몰라도 아랫티어는 조금만 연습 하면 아랫티어는 먹힐 수 있는게 럭스

 

뚜벅이나 뚜벅이 원딜들 상대로 스킬 계속 저격해서 연속으로 킬따버리면  적팀 탈주유도까지 가능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