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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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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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다리우스는 패시브의 5스택을쌓아야
합니다
그이유는 다리의 패시브가
공격력과 궁극기의 데미지를
높혀주기 때문이죠
Q는 범위가 따로 정해져 있는데 도끼 날에
맞춰야 데미지가 더증가함과 잃은체력
회복이 되지만 바로 근접에서 맞춰버리면
이게 딜인가 할정도로 딜이 안나옵니다
꼭 도끼날로 맞춥시다
W는 슬로우와 평캔이 가능한 스킬입니다
평캔으로인해 2~3스택은 쉽게 쌓을수 있죠
W 은근 좋은 스킬입니다 파밍할때도
W를 써서 먹으면 W 쿨타임 반감에 마나회복 입니다 W써서 파밍하세염
E가 다리의 뚜벅이를 반뚜벅이로 만드는 스킬입니다
광역 그랩용 스킬이고 판정은 에어본 판정
이거 빚나가면 한동안 뚜까 맞아야 해요
신중하게 씁시다
R은 그냥 대가리 찍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탑말고 한타에서도 카이팅이 너무 심함
유체화 말고는 노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딜교
킬줍하다가 한타때 원딜-미드순
또는 적에게 암살자있을시 원딜 물러오는애들 대가리
유통기한 올 시점임
빨리 끝내세여
미흡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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