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평E평W평W평Q - 6렙 전 맞다이
QQ평E평E와드WRQQ평 - 6렙 이후 맞다이
니 손이 제일 중요함
와드W만 잘타면 게임의 절반은 성공한거다.
나머지는 음파를 맞추냐 못맞추냐와 기력관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브론즈 야스오는 진정한 사이언스다.
너프가 시급한 챔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적당히 킬딸하면서 놀다가 후반되면 좀 사리면 된다.
초반에는 손만 되면 상대 라인 사이로 후벼파면서 능욕가능하다.
물론 상대 정글도 니 마음대로 쳐먹어도 된다.
리신이 가장 쌘 구간이다.
열심히 양학하면서 즐기면 된다.
이때부터 아군이 키워놓은 똥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한다.
조심해라. 너도 순삭당할 수 있다.
걍 사려라.
너 쓸모없다.
한타때 암살이나 하던가.
한타때 라이트닝 썬더 한 번씩 써주고 뒤로 빠져라.
어차피 너 개쓸모없어서 빠져도 된다.
그리고나서 딸피된 녀석들 q로 줏어먹고 뒤로 빠지면 된다.
브론즈새끼들 노답이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