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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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99) | 2263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3.5 (+3.3) | 109.6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 고정입니다. 취향이고 나발이고 그런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럭스는
양날검 절대적으로 가져가셔야합니다.
럭스 공략을 쓰게 된 이유가 아무도 양날검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을 안해서 제가 씁니다.
양날검 특성이 있고 없고 차이가 엄청납니다. 모렐로 쿨감신 이후 원거리 미니언이 E 5레벨때
양날검이 없는 경우에는 원샷이 안납니다. 평타 3방을 더 쳐야하는데 미드라이너로써 라인클리어에 대한 중요성은 말 안해도 아실꺼라 봅니다.
나머지는 설명할 가치도 없습니다.
라인전 버티기 위한 흡혈 포식 특성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말그대로 기초입니다. 이대로만 하세요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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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평 E 평 = 라인전 콤보
라인전 단계 or 한타 때 카이팅 하는 단계에서는 Q 평 ER 평 등 평타를 섞습니다.
평소엔 그냥 멀리서 QER
메자이 고정 스킬트리이기 때문에 W 로 어시 잘 챙겨 드시고
절대 앞에서 나서면 안됩니다. 개피든 뭐든 나서지 말고 최후방에서
QER 만 기억하십쇼 이거만 해도 딜이 충분합니다.
존야 절대 안갑니다. 존야 쓸 상황이 생긴다는 것 자체가 이미 럭스로써 영향력을 끼치지 못한다고 봐야합니다.
메자이 고정 템트리입니다. 무적권 안죽는걸 최우선으로 하셔야 합니다.
럭스의 장점은 안전한 곳에서의 프리딜 입니다.
최후방에서 QER로 적 미드,원딜을 순식간에 죽여버려야 합니다.
메자이가 꺼려 지시는 분들은 리안드리나 심연의 홀을 추천드립니다.
룬과 함께 만쿨감 세팅이니까 심홀 가시면 마관신으로 변경하세요
그런데 스펠 쿨감 10프로가 럭스한테 정말 크기때문에 잘 생각하세요
6렙 이전에 E 한번 맞춰보시고 딜 좀 나온다 싶으면 압박만 주시고 난사 하지마시고 마나관리 잘 해주세요
미니언에 E 써봤자 먹기도 힘듭니다 저렙땐 그냥 파밍만 하세요. 안죽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바텀 잘 보시면서 킬 주워먹을각 보세요.
오브젝트 싸움때 와드 잘 박아두시고 숨어서 QER 한방으로 하나 짤라먹고 시작해야합니다. 이게 럭스의 유일한 장점이니까요.
중반과 동일합니다. 죽지만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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