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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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12
17
1
1/1
기초적인 럭스공략

- 파르르르(2017-02-06, 조회수: 9422)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 주문력
    +14.85
총 가격 : 7,065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 고정입니다. 취향이고 나발이고 그런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럭스는


양날의 검 양날검 절대적으로 가져가셔야합니다.


럭스 공략을 쓰게 된 이유가 아무도 양날검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을 안해서 제가 씁니다.


양날검 특성이 있고 없고 차이가 엄청납니다. 모렐로 쿨감신 이후 원거리 미니언이 E 5레벨때


양날검이 없는 경우에는 원샷이 안납니다. 평타 3방을 더 쳐야하는데 미드라이너로써 라인클리어에 대한 중요성은 말 안해도 아실꺼라 봅니다.


나머지는 설명할 가치도 없습니다.


라인전 버티기 위한 흡혈 포식 특성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말그대로 기초입니다. 이대로만 하세요

스펠


유체화 너프 전 까지는 유체화를 들었지만


갑작스런 빤스런에 아무런 도움이 안됨


그래서 탈진으로 변경 탈진 매우좋음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Q 평 E 평 = 라인전 콤보


라인전 단계 or 한타 때 카이팅 하는 단계에서는 Q 평 ER 평 등 평타를 섞습니다.


평소엔 그냥 멀리서 QER

스킬 활용 팁

 메자이 고정 스킬트리이기 때문에 W 로 어시 잘 챙겨 드시고


절대 앞에서 나서면 안됩니다. 개피든 뭐든 나서지 말고 최후방에서


QER 만 기억하십쇼 이거만 해도 딜이 충분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존야 절대 안갑니다. 존야 쓸 상황이 생긴다는 것 자체가 이미 럭스로써 영향력을 끼치지 못한다고 봐야합니다.


메자이 고정 템트리입니다. 무적권 안죽는걸 최우선으로 하셔야 합니다.


럭스의 장점은 안전한 곳에서의 프리딜 입니다.


최후방에서 QER로 적 미드,원딜을 순식간에 죽여버려야 합니다.


메자이가 꺼려 지시는 분들은 리안드리나 심연의 홀을 추천드립니다.


룬과 함께 만쿨감 세팅이니까 심홀 가시면 마관신으로 변경하세요


그런데 스펠 쿨감 10프로가 럭스한테 정말 크기때문에 잘 생각하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6렙 이전에 E 한번 맞춰보시고 딜 좀 나온다 싶으면 압박만 주시고 난사 하지마시고 마나관리 잘 해주세요


미니언에 E 써봤자 먹기도 힘듭니다 저렙땐 그냥 파밍만 하세요. 안죽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초반 운영법

 바텀 잘 보시면서 킬 주워먹을각 보세요.

 

중반 운영법

오브젝트 싸움때 와드 잘 박아두시고 숨어서 QER 한방으로 하나 짤라먹고 시작해야합니다. 이게 럭스의 유일한 장점이니까요. 

 

후반 운영법

 중반과 동일합니다. 죽지만 마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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