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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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2 (+126) | 2774 | 마나 | 410 (+40) | 1090 |
공격력 | 59 (+3.5) | 118.5 | 공격 속도 | 0.625 (+1.5%) | 0.784 |
5초당 체력회복 | 8.71 (+0.8) | 22.31 | 5초당 마나회복 | 9.5 (+0.8) | 23.1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저항력 +0.77x9
- 마법 저항력 +0.74x9
- 마법 저항력 +1.34x9
- 마법 저항력 +4x3
- 마법 저항력+37.6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갈리오의 스킬이 적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석상의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정글 몬스터가 대상일 때 최대 200의 피해를 체력 비례 피해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첫 번째 사용 시 : 갈리오가 방어 태세를 갖추며 25/30/35/40/45(+0.08 추가 마법 저항력) (+0.04AP) (+추가 체력0.01)%의 마법 피해량 감소 효과를 얻지만 15% 느려집니다. 물리 피해 감소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의 절반만 적용됩니다.
두 번째 사용 시 : 0.5초 ~ 1.5초 동안 주변의 적 챔피언들을 도발하고, 20/30/40/50/60 (+0.3AP)의 피해를 입히며, 피해량 감소 효과가 2초 재적용됩니다. 도발 범위와 지속시간은 방어 태세를 유지한 시간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275)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착지 시 해당 지역에 있던 적은 모두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공중에 떠오릅니다. (사정거리: 4000/4750/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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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가 있다면 QE 없다면 E 만 R시전중W써집니다
스킬 사용은 쉬운챔프입니다
는보다 스킬 자체 대미지와 계수에서 우위에 있지만 사거리와 범위에서 부족합니다
E를 먼저찍는 이유는 미니언 막타와 함께 적 챔프를 타격하기가 매우쉽고 이속 버프로인하여
추적과 도주에 용이함이 Q의 대미지보다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왜 Q를 4랩전에 하나도 찍지 않느냐고 물어보실수 있습니다
첫번째 이유는 마나 소모때문입니다
스킬을 찍어도 사용하기 항상 부담되는 마나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하여
미니언 막타와 견재를 동시에 할수 있으며
도주에 도움이 되고 맞추기도 쉬운 스킬에 먼저 집중하고 그럼에도 자주 맞게되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W를 사용하는 것이 죽지않고 라인전을 이어가기위한
저의 방법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라는 캐릭이 사용하는 유저의 성격을 변화시키는것 같아서
우리팀일때 두배더 싫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오늘도 갈리오는 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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