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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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8 (+99) | 2325.8 | 마나 | 327.2 (+40.0) | 1007.2 |
공격력 | 60 (+3.1) | 112.7 | 공격 속도 | 0.665 (+2.7%) | 0.97 |
5초당 체력회복 | 7.51 (+0.75) | 20.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공격 속도+5.7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4~116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80/105/130/155/18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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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진리다 라는 콤보는 별로 없어요 그냥 사이사이에 패시브 평타만 잘섞어 넣어주면 됩니다.
=
Q평 = 천둥군주 터짐
W평 = 천둥군주 터짐
저번에 패치될때 (리메이크전) 도약 하고 끝날때 쯤 즉 땅에 내려오기 일보직전에 궁극기를 사용할수 있는 버프를 먹었습니다 이거 별거 아니라고 생각 되실수 있지만 상대가 반응을 잘못할때가 많아요. 여기서 EW는? 어떠냐 라고 물으실수 있는데 그거는 비추천 드립니다 오히려 스킬샷이 삑사리나서 안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잘맞추시면 사용하셔도 무상관!
도약 히드라 WQ (공중에서 사용가능)
도약 히드라 W Q 이 모든걸 공중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 겠네요.
그러면 이걸 어따쓰느냐 병아리 잡을때 6마리가 사라지는걸 보실수 있어요 ㅋㅋ
자 여러분이 공략에 들어왔을때 제일먼저 보는? 순서가 왔습니다.(아니면 시무룩)
무조건 Q의 효율을 극대화 를 하고 싶으시면 몬스터를 고립상태로 만드시면 됩니다.
어떻게 만드냐.
그냥 주변에 몬스터가 혼자있게 만들면 됩니다. 뭐 만드는 방법은 다들 아시겠죠?
저는 정글카직스 할때 도약을 몬스터한테 안씁니다.
왜냐하면 초반 도약 스킬 쿨타임이 20초이며 또한 이스킬로 빠른 빽업과 도주가 가능하기에 정글링 및 카정을 할때 잘사용을 안합니다. 하지만 미니맵을 보았을때 울팀과 상대팀이 안싸우고 계속 대치만 하고 상대 정글이 와도 안죽을것 같은 상황이 될때 몬스터한테 도약을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Q스킬에 쿨타임이 4초에요 (노진화 쿨감없이)
그러면 먼저 사용해주는게 훨씬더 스킬을 돌리는데 훨좋겠죠?
제가 주변사람들이 W를 간혹가다가 먼저 쓰고 하는걸 봤는데요 그때는 피가 없어서 먼저 쓰는건 이해가 되지만 아니면 하지마세요. 오히려 피관리가 안될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W는 폭발반경이 카직스 챔프 둘레만큼 정도 되기에 이걸 이용해서 정글링에 더 효율을 뽑으실수 있습니다.
예시)늑대 세마리가 울부짖고 있는 상황이다.
메뚜기는 늑대 세마리 뒤에가서 W를 싸준다 늑대 3마리는 피해를 입고 폐사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렇게 말이죠.
또한 병아리들 이 이번에 6마리가되서 그냥 티아멧 뜰때까지 멸시하는 정글챔프가 많은데 제가 2렙 3렙때 w 두번을 찍는 이유가 병아리를 초반에 먹기위해서 찍습니다. 이유가 있는거에요!
진화 팁
(6렙 11렙 16렙때 궁극기를 실수로 못찍는 그러한 실수만 안하시면 됩니다.)
이 세가지만 진화하면 됩니다 무조건 이 세가지만 진화 하세요 궁극기 진화?
이거는 옛날이야기 입니다 찍지마세요 후회하실게 분명합니다.
하지만 예능에서 궁진화 하세요 재밌습니다 ㅎㅎ
진화순서
정글링 최우선 및 갱킹 성공률 극대화
1번
2번 (요즘 대회에서나 상위권에서 많이 타는 진화 순서입니다)
Q 는 이야기를 안해도 아실태고 W 와 E스킬에 순서를 궁금 하실탠데 여러분 생각을 해보세요.
상위권은 브 실 골 플 다(하위권) 처럼 매우매우 잦은 교전과 싸움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즉 11렙때 E스킬진화 의 효율이 필요 없다는거죠. 그렇다고 무조건 1번만 해라? 우리는 브실골플다 니까. 아니요 하위권이여도 상위권처럼 싸움이 많이 안일어나는 때가 많습니다.
즉 교전이 많이 일어난다
반대로 안일어난다
이렇게 11랩때 찍어주면 되겠내요.
++
그리고 이번에 카직스 Q에 너프를 했는데 무슨너프인지 일단 짚고 가자면
고립Q 시 쿨타임 60%감소에서 45%로 감소로 변했으며 또한 계수를 1.4 에서 1.2 로 낮췄습니다.
근데 그렇게 엄청 매우매우 아픈 너프는 아닙니다 그냥 가벼운 감기 수준의 너프입니다. 괜찮아요 아직도 카직스는 쌥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W 이 공허충들 때문에 고립이 안되고 그리고 날라갈때 이분이 궁극기 쓰면 웁니다 울어요 그냥 키보드 때세요. 게다가 이분 패시브 싫고 Q도 싫어서 매우 짜증나요 무조건 필수밴. 뭐 상대하기는 팀원과 손잡고 잡으세요 답없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미 앞에서 써나서 뭐 할말이 없네요. 그냥 이것들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것만 적겠습니다.
도약을 아끼자!
진화 잘하기.
도약삑사리 나지 않기.
바람용이 아닌 이상 잘 챙기기.
상대방의 주요cc가 빠지고 딜러 물기 (이거때문에 맨날 욕먹어요 왜자꾸 사리냐고 ㅋㅋㅋ 카직스좀 해보고 말좀 해주면 좋겠내요 진짜)
상대를 물기 편하다 그러면 들가시구요 물기 어렵다 그러면 울팀 원딜을 무는 챔프를 같이 잡으세여
카운터픽에 있습니다.
뚜벅이 점멸이 있으면 도약아끼기.(사용가능)
뚜벅이가 아니고 점멸이 있음. 그러면 매우매우 소중하게 도약아끼기
처음 쓰는공략인데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닥배드 를 안달아주시면 좋겠내요 그리고 뭐 모르는게 있으면 주기적으로 한번씩 볼태니까 댓글로 남겨주세요.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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