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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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6 (+115) | 2610.6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65 (+5) | 150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9.5 (+0.8) | 23.1 | 5초당 마나회복 | 7.5 (+0.75) | 20.25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 | 35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후려치기를 한 번에 여러 차례 맞을 경우 두 번째부터는 50%의 피해만 입고 이후로는 25%의 피해만 입습니다.
촉수는 처치당하거나 일라오이가 30초간 사거리를 벗어나 있으면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일라오이가 성상을 휘둘러 촉수가 전방에 후려치기를 사용하게 합니다. (사정거리: 8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일라오이가 공격하면 근처의 촉수도 함께 대상을 공격합니다.
혹독한 가르침의 추가 피해량은 최소 20/30/40/50/60이며,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만약 영혼이 처치당하거나 대상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대상은 10초동안 숙주로 변합니다. 숙주는 매 5/4/3초(일라오이 레벨에 따라)마다 촉수를 소환하고 1.5초간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촉수는 매 5/4/3초마다 영혼과 숙주에게 후려치기를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하나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이후 8초 동안 후려치기의 사용속도가 50% 빨라지고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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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붙었을 때, 로 영혼 뽑고 이후
상대가 멀리있을 때, 로 영혼 뽑고 이후
챔프에 따라 다르긴 한데 상대가 근접이면 저는 보통 를 먼저 찍습니다.
이유는 가 평캔이 돼서 초반 딜링에 살짝 유리하고, 촉수를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라오이가 약한 1~2렙 구간에 를 활용해
로 갱호응도 할 수 있기에 를 먼저 찍는걸 추천합니다.
는 일라오이의 핵심 스킬로, 영혼을 때렸을 때 흡혈되는게 사기입니다.
일단 영혼만 뽑히면 1:2는 수월하고 잘컸을 시 5:1도 가능합니다.
반대로 말하면... 가 안맞으면 딜교에서 지고, 킬각 주기도 쉽다는 말이죠.
뚜벅이 챔을 상대할때는 를 못맞춰도 크게 위험하진 않지만 리븐, 야스오, 피오라 등... 진입기가 있는 챔프랑 딜교하다 를 못맞추면 걍 뒤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티모나 케일은 잘커도 캐리력이 좋은편은 아닌데, 야스오는 내가 못하면 겜이 터집니다.
그냥 밴하고 하세여.
절대로 솔킬 딸 생각하지 말고 킬을 안주자는 생각을 해야합니다.
킬 안주면서 비사지-헤르메스-칠흙도끼로 올리면 후반에 킬각 보입니다.
티모를 상대할 때는 타워에 박혀있어야 하는데, 이 때 특성은 무조건 방어특성으로 드시길 바랍니다. ex)공성의대가, 인내심 등...
e로 끌어서 궁으로 킬각봐도 무적쓰고 역관광에 공속은 겁나빨라서, 촉수 만들어지는 족족 없애버립니다. ㄹㅇ 헬게이트.
케일 진짜 극강 하드카운터인데... 절대 이길생각하면 안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로 끌기도 좋고 근접챔이라, 초반만 조심하면 6렙부터는 걍 찢습니다.
얘는 무조건 붙어야되는데, 붙으면 영혼 뽑히고 그냥 갱승입니다.
3렙 이후 딜교한다는 생각을 하셔야합니다. 2렙까진 많이 약합니다.
요즘 정글 동선이 3렙 탑갱을 자주오는데, 생각하시면서 라인 당기셔야 합니다.
생각없이 밀었다가 초반에 킬주고 꼬이면 영락없는 타코야끼 행입니다.
초반에 갱호응도 구리고 약하기 때문에 사리셔야합니다. 우리팀 정글이 왔을 때는 E를 맞춰서 슬로우 뭍혀주시고 w로 패는게 최대의 호응입니다.
6렙 이후, 상대가 근접챔프라면 라인 주도권을 잡게됩니다. 상대방 포탑에 미니언 계속 박아 넣으면서 디나이시켜주시면 됩니다. 다이브 각이 보이면 혼자 들어가서 다이브치셔도 킬 충분히 낼 수 있습니다. 갱이 오더라도 갱승입니다.
계속해서 탑 미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3인 이상 어그로가 끌리게 되는데, 이 때 팀이 이득을 보게 되어있습니다. 상대 챔프 보시고 3:1 할만하다 하시면 싸우면 되고, 아니면 올라오는 타이밍에 빼면서 시간끌어주시면 됩니다.
한타에서 포지션 잡기가 정말 어려운 편이라 운영으로 풀어나가는게 바람직합니다. 한타가 발생하면 점멸궁으로 적진으로 들어가던가, 대치구도에서 E로 땡기면서 딜을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원거리면 e를 통해 딜교할 생각하시고, 근접이면 패면 됩니다.
처음 쓰는 공략이지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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