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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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 속도+15.3%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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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허언증아니고 탑빵 대회나가서 결승전에서 만난 전챌빼고 다후드려팬 라인전 꿀팁임
부시에 들어가면 패시브때문에 이속이 빨라져서 그걸 이용해서 적챔피언 견제짤짤이 넣고 미니언 어그로 초기화시키는거임
내가 패러가면 적챔피언이 평타맞으면서 창피할려고 와리가리 무빙 사선으로 함 이때 계속 평타때리고 사거리가 멀어져서 평타 못때릴때 포탑앞에 왔을때나 진짜 그때 던지는게 창임
창맞추고 표식생기면 이속이빨라짐 이떄 룬특으로 올린 공속과 이속을 바탕으로 표식이 끝나기 전까지 때려줌 그다음 끝나기전에 1. 평 또는 2. 이순인데 차이를 가르쳐줌
1번은 가장 쌘 풀콤보임 근데 스킬이 잃은 체력비례해서 데미지가 들어가는거라 가장쌤 근데 스킬을 맞추려면 평타가 들어가야되는데 이때 상대방이 점멸을 써버리면 사거리가 모지라서 안나가서 못죽일때가있음
그래서 가장 확실하게 끝내기위해서 2번콤보를 쓰는거임 근데 라인전에선 2번콤보로 솔킬각을 가장많이봄 참고로 w날라갈때 q 미리켜두면 자동으로 q때림
난 창못지않게 중요한게 덫이라고 생각함 딜교환중에 창각이안나오면 상대방 무빙예상해서 덫깔아서 표식 터뜨리는게 정말 잘한다 못한다 차이라고 생각함 이건 많이 해보면 늘음 그리고 미니언 때문에 창각이안나오면 를통해 미니언을 정리한다음 창각을 잡으면 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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