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 +0.91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1
- 이동 속도 +1.5%x2
- 방어+21.45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3%
최대체력이 높으면 W쓸때 빠져나가는 체력이 많아지니까.
차라리 방어력 올려서 단단하게 만들려고 했습니다. (귀찮아서) 뭐가 답인지는 실험 안해봄
이속룬은 제가 이속 충이라서... 그냥 여러분들은 왕룬에 주문력 넣으세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or
상대방한테 스킬로 짤짤이 오지게 넣을수 있다
어시로 들어오는 체력 회복으로 아군에게 한번이라도 더 를 쓰겠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
or
상대방 스펠 쿨에 맞추고 싶다
버티는게 이기는 것 한번이라도 더 를 쓰겠다
근데 가 최대체력의 10%소모라서 를 통해서 를 한번 더 쓸수 있다는건 힘든 이야기
그냥 써서 시름시름 거리는 소라카한테 후시딘 같은 특성이라고 생각하는게 좋을거임
1렙 소라카 체력리젠 2.5 / 18렙 소라카 체력 리젠 11
는 25%이하 시 체력리젠 2배는 무시 못하는 부분 그리고 시너즈
스펠 쿨감 300초-45초=255초 210초-31.5초=178.5초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 W를 찍는 이유
정글러가 부탁하면 1렙에 힐찍고 회복 걸어줘요. 필요 없는 챔프들이 몇 있는데 대부분 힐 써줘서 탑,미드 갱갈때 조금이라도 체력이 많은 상태로 가서 갱승하지 않기를 바라는 깊은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바텀라인을 무난히 이끌어갈 자신이 있을 경우 특히 1렙 W를 찍습니다.
@W-Q-E 선마를 하는 이유
E침묵은 상당히 활용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1렙이든 2렙이든 1.5초 장판침묵인건 매한가지고 속박걸릴 멍청이는 거이 없기 때문에 E를 가장 마지막에 찍습니다.
상대가 속박에 자주 걸리는 이상한 녀석들이라면 그리고 아군 원딜의 체력관리가 아주 잘됀다면 W-E-Q해도 괜찮습니다.
적에게 -아군에게
모르는 사람이 없는 별의 가호 콤보
상대방이 이속 증가 스킬을 쓰고 오는 경우 상대방 이동경로에 Q를 예측샷 합니다. 빼기 수월해짐
ex) 블츠W 숙련도가 필요함
이거 위에 아군 있을때 그 아군에 대한 회복량 감소하는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라
방어력 증가와 마법저항력 증가를 생각 안하는 사람들이 가~끔 있음
상대 정글러가 갱올때 그 경로에 예측샷 날려서 조금이라도 삥 돌아오게 만들수도 있음
어떤 챔프가 왔는냐에 따라 다르지만 쓰다보면 알거임
레오나가 들어올때 걸린 아군 밑에 E 깔아두면 상대방이 를 못씀
그래서 항상 로 진입을 해야하는 약간의 귀찮음과 평캔을 막을수 있음
이 오면 E장판 깔아서 조금이라도 딜 덜 들어오게 만들수 있음
이거는 그냥 다 알고 있는 부분이라서 굳이 써야하나 싶네요
근데 대부분 이걸로 무빙하면서 딜을 넣기 때문에 그냥 알아만 두세요
마이가 들어올때 첫 타겟한테 E를 깔아주고 좀만 신경쓰면 가끔 멍청한 마이가 속박에 걸림 그때 걸어서 나가면 됌 근데 이거 쓸일이 거이 없어서 그냥 참고만 하세요.이게 있으면 좀 더 사뿐사뿐 마이에게서 빠져 나갈 수 있음
람머스 올때 잘 봐서 E 살짝 도망치는 결로에 예측때리면 못씀. 슬로우 묻으면 더욱 좋다는건 당연해서 하품이 다 나옴
트페 오면 그 밑에 E장판
트린이 이거 쓸것 같을때 침묵걸어서 죽으면 진짜 기분 좋음. 눈치 및 타이밍
이거 맞았을때 E장판 써도 괜찮을때가 많았던것 같아요. 그때 그때 판단이긴 함
끊을 수 있으면 끊어줘 등등
쿨 짧은 애들 밑에다가 E써주면 좋은건 다 아는 사실인데 상황에 따라 우선순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음
팀중에 속박이 있으면 연계해서 쓰면 좋고 기절이 있으면 살짝 타이밍 맞춰서 연계하면 좋고...
(연계해서 안좋은게 어딨냐;;)
중요한건 침묵쿨이 길기 때문에 상대방과 싸울때 막아야하는 스킬의 우선순위를 임의로 생각해 두면서 싸우는게 좋음
솔직히 템트리 모르겠음 뭐라고 나불나불 해봤자 손만 아프고 (사실 귀찮음...) 그냥 유동적인 템트리하세요 ㅎㅎ
그냥 소라카하면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템 몇개 소개할게요
초반 라인전 복귀 이후 괜찮다 싶으면 로 바꾸는거 추천
소라카 공략보면 뻔하게 나오는 템들
뚜벅이 소라카한테 이것보다 더 좋은게 있나?? 아무도 지켜주지 않는 소라카에게는 더욱 필요한 템 같습니다.
빨리 뽑을 수록 좋고 활용도는 무궁무진함
뭐라고 설명하냐 이거... 설명이 필요하나?
oror 저는 기동을 자주 가긴 하는데 상대 cc보고 알아서 판단해서 가세요
...
or
상대 cc기에 우리 원딜이 허수아비가 될때 그리고 ap암살자때문에 마저를 올리고 싶을때 그 밖에
...
지루하고 진부하고 어이없는 공략 끝.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