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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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쿨감소-9.93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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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QQQQ WQE
스킬 콤보 그런 거 없습니다.
부쉬에서 암살 콤보는 있겠네요
강화 AP 이즈입니다.
등, Q를 맞춰야 딜링이 성립됩니다.
너무 남발하지마시구, 패시브 적당히 유지 될만큼 맞추시면서 미니언 드시다가
피가 75% / 50% / 25% 남았을때만 섞어씁시다.
비전 이동 데미지 무시 못합니다.
- 비전 이동
(Arcane Shift)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75/125/175/225/275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이즈리얼 유일무이 도주기이자, 추노기이자, AP 이즈한테는 딜링스킬이기도 합니다.
75/125/175/225/275 (+0.5AD)(+0.75AP) 이건 무시 못할 데미지입니다.
하지만 타겟팅, 논타켓, 챔피언 우선도 아니고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발사되니, 라인전에서 맞출 일은 드물겠죠.
하지만 쿨타임 감소, 데미지는 무시하지 못하기 때문에 다음으로 마스터 해줍시다.
-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00/6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닛에게 명중할 때마다 피해가 10%씩 감소하며 최대 30%까지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전지역
AP 이즈에 강점이죠.
350/500/650 (+1.0 추가 AD)(+0.9 AP) 개사기 데미지입니다.
미니언 맞을때마다 데미지 감소되니 생각하면서 쏘세요.
쿨타임 120초에서 쿨감 40% 맞추면 72초, Q 대충 2-30발 쏘면 쿨타임 돌아옵니다.
아껴야 할때와 아끼지 말아야할때를 구분하여 쏴줍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거리 밀리구요. 푸쉬력도 밀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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