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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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공격 속도 +0.64%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2.64%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9.01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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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가 하고 싶은말 쓸데없는말(안보셔도되여)
근접 ADC 마스터 이는 원거리딜러의 딜량의 2배 이상을 넣을수있는 챔프입니다.
극딜로 가면 딜이쌔서 그만큼 녹기일수죠. (저는 극딜을 즐겨해요!!) 그래서 최대한 딜이 잘나오는 시너지템과 탱템을 섞어서 딜로스를 줄이고 탱킹한 마스터 이 공략을 썻습니다.
마스터 이를 암살자 전사 라고 생각하지마시고 근접 ADC 라고 생각하시고 쓰세요. 암살자 전사 챔프들이 불가능한 플레이를 마스터 이는 가능합니다. 그게 마스터 이만의 매력이고 마스터 이를 플레이 하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전하고 싶은말은 마스터 이는 근접 ADC이고 마스터 이만 할수있는 플레이가 있습니다. 자신의 하는 챔프의 역활을 알고 특성을 살려서 플레이 하는것이 가장중요하다고 생각해 근접ADC 마스터 이라는 제목의 공략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상 공략 보신분들 모두 감사하고 추가되어야할 내용 고칠점등등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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